뉴스기사

일부 성전이 곧 3단계로 운영을 재개한다 ― 3단계 상세 정보

3단계 및 그에 따른 안전 수칙이 머지않아 시행될 준비가 되었으며, 이 단계에서는 죽은 자를 위한 성전 사업이 재개된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코로나19 상황에 맞추어 신중하고 조심스럽게 4단계 접근법을 사용하여, 2020년 5월에 성전 운영 재개를 시작했다.

운영 중인 168개의 성전 중 거의 모든 성전이 1단계로 다시 문을 열었다.(예약에 의한 남편-아내 인봉 또는 결혼) 이후 대부분의 성전은 2단계로 상향되어 운영 중이다.(인봉 및 기타 모든 산 자의 의식 재개)

오늘 제일회장단은 4개의 성전이 2020년 12월 21일부터 운영 재개 3단계로 조심스럽게 상향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 통가 누쿠알로파 성전

· 사모아 아피아 성전

· 오스트레일리아 브리즈번 성전

· 타이완 타이베이 성전

3단계에서는 1단계와 2단계에서 허용된 사항이 모두 포함되며, 죽은 자를 위한 성전 사업도 추가적으로 허용된다. 이 네 개의 성전은 코로나19 발생률이 낮고 교회가 집회 및 예배 모임에 대한 현지 공중 보건 지침을 준수하여 모일 수 있는 지역에 있다.

전염병 기간 동안 형제를 지키는 자가 됨: 강화된 안전 수칙의 필요성

     

특히 우리 중 가장 취약한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이 전염병이 유행하는 동안, 조상을 위한 성스럽고 필수적인 의식을 재개하는 것은 우리가 서로에 대해 가져야 할 공통의 관심사를 일깨워 준다.

“성전에서 더 많은 대리 의식이 집행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우리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 그들이 스스로 할 수 없는 일을 행합니다. 이런 축복이 없으면, 이 돌아가신 분들은 매우 불리한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라고 십이사도 정원회의 데일 지 렌런드 장로는

말한다. “구주께서는 먼저 하나님을 사랑하고, 그런 다음 두 번째 큰 계명으로 '네 이웃을 네 자신 같이 사랑하라'라고 가르치셨습니다. 이 계명은 이 전염병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특히 성전에서는 사회적 거리를 두고, 마스크를 쓰고, 대규모 단체로 모이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단계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우리의 사랑을 나타내 보일 뿐만 아니라 우리 자신을 보호하는 조치이기도 합니다. 얼굴을 가리는 것은 우리 형제 자매들에 대한 그리스도와 같은 사랑의 표시입니다.”

성전 예배의 특권

    

이 교회의 가장 성스러운 장소인 성전은 회원들이 산 자와 죽은 자를 하나님께로 모으는 일을 돕기 위해 우리의 믿음의 기본적인 책임을 수행하는 곳이다.

십이사도 정원회의 데이비드 에이 베드나 장로는 이렇게 말한다. “주님의 사업의 본질은 복음 성약과 신권 의식을 통해 마음을 변화시키고, 돌이키고, 정결하게 하는 것입니다. 이 신성한 사업에 열심히 참여할 때, 우리는 하나님과 우리 이웃을 사랑하고 섬기라는 계명에 순종하는 것입니다. 또한, 이러한 이타적인 봉사는 우리가 진정으로 ‘그의 말을 [듣고]’ 구주께로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성전은 교회 회원들에게 큰 중요성을 지니고 있기에 베드나 장로는 이렇게 말한다. “다시 성전에 가는 것은 우리가 큰 기대를 갖고 기도하며 고대한 일입니다. 비록 제한적인 상황과 추가적으로 해야 하는 희생 때문에 우리가 하는 경험이 달라지더라도, 우리는 거룩한 성전에서 다시 봉사하고 예배할 수 있는 기회에 기뻐합니다.”

또한, 이 사도는 교회 선지자이자 회장이었던 토마스 에스 몬슨(1927~2018) 회장의 말씀을 인용하면서, 교회가 1833년에 오하이오주 커틀랜드에서 주님의 첫 집을 짓기 시작한 이래로 희생은 성전 사업의 일부였다고 말한다.

“성전[으로부터 오는] 영원한 축복을 이해하는 사람들은 그 축복을 받기 위해서라면 어떠한 희생도 감수할 수 있으며, 어떠한 대가도 감내할 수 있고, 어떠한 고생도 마다하지 않겠다고 합니다.”2011년 몬슨 회장의 말씀. “거리가 아무리 멀어도, 수많은 장애가 있어도 [아무리 불편해도] 견딜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일부 성전이 코로나19 기간 3단계로 운영을 재개함에 따라, 베드나 장로는 모든 지역의 교회 회원들에게 성전 안에서 예배하는 것은 "성스러운 특권이지, 권리나 단순히 우리 일상의 한 부분이 아님"을 상기시킨다. “우리는 세상의 악으로부터 숨거나 도망치기 위해 성전에 가는 것이 아닙니다. 그보다 우리는 신권 의식을 통해 사악한 세상에 맞서고 또 그런 세상을 이길 수 있게 해 주는 경건의 능력을 받기 위해 성전에 갑니다.”

3단계 상세 설명

  

3단계는 소수의 참여자와 성전 봉사자, 제한된 성전 일정, 그리고 예약에 의한 참석을 특징으로 한다.

3단계를 시행하는 동안 교회 회원들은 성전 방문을 준비하기 위해 다음 정보를 유념해야 한다.

· 온라인 예약: 3단계를 시행하는 성전의 해당 구역 경계 내에 거주하는 회원들은 temples.ChurchofJesusChrist.org의 각 성전 안내 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의식 예약을 할 수 있다. (위에 열거된 네 개의 성전 링크를 클릭하면 공식 교회의 각 성전 페이지로 바로 연결된다.) 예약을 위한 이 새로운 온라인 옵션은 3단계를 시행하는 성전에서만 이용 가능하다. 교회 회원들은 성전에 도착하기 전에 온라인 예약을 해야 한다. 산 자의 의식이 필요한 이들에게는 일정 계획에서 우선권이 주어진다. 십이사도 정원회의 게리 이 스티븐슨 장로는 이렇게 말한다. “회원들이 새로운 온라인 도구를 사용하여 의식을 예약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만약 여러분이 예약을 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면, 여러분의 형제 또는 자매 성역자, 친구, 가족 또는 현지 지도자에게 연락하십시오. 그들은 여러분을 기꺼이 도울 것입니다. 몇몇 지역의 경우 온라인 도구를 곧바로 이용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성전과의 이메일이나 전화 통화를 통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