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교회가 성탄절 기획으로 '그분은 선물입니다'라는 메시지를 나누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성탄 절기에 예수 그리스도에 관한 메시지를 나누기 위한 노력을 12월 내내 기울일 예정이다. 한달 동안 진행될 성탄절 기획은 예수 그리스도라는 성스러운 선물(요한복음 3:16 참조)속에 드러나는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에 중점을 둔다. “그분은 선물입니다” 기획은 소셜 미디어 및 방문자 센터 전시, 회원과 선교사 도구, 온라인 프로모션, 뉴욕시 타임 스퀘어 옥외 광고를 통해 한달 간 수백만 명에게 전해질 것이다. 

“성탄절은 하나님의 성스러운 선물 덕분에 우리가 무엇이 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는 절기입니다.”라고  십이사도 정원회의 러셀 엠 넬슨 장로가 말했다. “이 선물을 발견하면, 우리는 하나님의 한량없는 사랑과 구주의 절대적인 필요성에 대해 알게 됩니다. 그 선물을 받아들이면, 예수 그리스도에 관한 신앙과 좀 더 그분처럼 되고자 하는 소망이 강화됩니다. 이 선물을 나눌 때, 우리는 모두에게 주님의 메시지에 귀를 기울이라고 권유하신 주님의 발자취를 따릅니다.”

소셜 미디어에는 11월 28일부터 12월 25일까지 게시물이 매일 업데이트 된다. 온라인 컨텐츠를 공유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 채널에 #선물을나누세요 해시태그를 사용할 것을 권장한다.

교회는 “그분은 선물입니다”라는 동영상을 게시한 Christmas.mormon.org 웹사이트를 개설했다. 시청자들은 이 동영상을 통해 상업적이고 스트레스 가득한 성탄절이라는 생각을 전환시켜 성탄절이 진정 무엇에 관한 것인지 생각하게 한다. 웹사이트와 동영상은 다음 20개 언어로 제공된다. 한국어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아르메니아어세부어중국 표준어네덜란드어프랑스어독일어인도네시아어이탈리아어일본어라트비아어폴란드어러시아어스웨덴어타갈로그어태국어우크라이나어.

또한 이 웹사이트에는 성탄절 이야기를 들려주는 페이지와 #선물을나누세요 방안, 예수 그리스도에 중점을 둔 추가 자료 링크가 있다. 이외에도, 웹사이트에는 교회 회원이 만든 컨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제공 사이트가 있다. 이 컨텐츠는 영어 및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포함한 여러 언어로 되어있다.

교회의 “그분은 선물입니다” 기획은 12월 7일7개국 유튜브 첫 페이지에 올라올 것이며, 잠재적으로 2억7백만명이 볼 것으로 기대된다. 이 7개국 가운데에는 미국, 캐나다, 멕시코, 아르헨티나, 칠레, 콜롬비아, 브라질이 포함되어 있다. 유튜브 첫 페이지에는 동영상 축약판과 웹사이트 방문 초대장이 올라올 것이다.

12월 한달 간 선교사들은 기획 홍보용 전단지를 나누어 줄 것이다.

템플스퀘어를 포함하여, 미국과 미국 외 지역의 교회 방문자 센터 15곳에는 방문자들에게 성탄 절기 동안 “그분은 선물입니다”전시를 보며 좋은 시간을 보내라고 제안하고 있다. 이 외에도, 쿠모라 산, 하이드파크 채플, 아이다호 폭포, 미주리 인디펜던스, 하와이 라이에, 영국 런던 성전, 로스앤젤레스, 애리조나 메사, 멕시코시티, 뉴질랜드, 캘리포니아 오클랜드, 유타 파크시티, 오레곤 포틀랜드, 유타 세인트 조지에서도 전시가 진행된다.

 “그분은 선물입니다” 기획은 솔트레이크시티 템플스퀘어에 본부를 둔 교회 선교부가 조직했다. 부활 절기에 “그 분 덕분에”라는 제목으로 일주일간 진행된 기획이 전 세계적 관심을 불러 모아, 유튜브 동영상이 게시된 이후 대략 첫 주 동안 5백만번 이상 조회된 바 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