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전 세계의 몰몬들: 2014년 12월호 글로벌 뉴스룸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글로벌 몰몬 뉴스룸 MormonNewsroom.org에서는 각국의 뉴스룸 사이트에서 이야기를 발췌하여 전 세계에 있는 교회의 지도자들과 회원들이 지역 사회를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하고 있는 일들을 보여주고 있다.

남 아프리카: 교회의 사도가 종교 지도자들과 대담하다

십이사도 정원회의 쿠엔틴 엘 쿡 장로는 아프리카 대륙을 여행하며 지역 후기 성도 및 정부 지도자들을 만났다. 아내인 메리 쿡 자매도 함께였다.

1 South Africa Cook Family2014

나미비아에서 쿡 장로 부부는 교회 협의회 사무 총장인 마리아 캐피어 목사와 그녀의 남편인 나미비아 상원 의장 애서 캐피어를 만났다.

2 South Africa Family Values Award

캐피어 목사는 교회에서 표창을 받기도 했다. 표창에 관한 추가 정보는 남아프리카 몰몬 뉴스룸 웹사이트에 게재되어 있다. 

 

아르헨티나: 사도가 지역 회원 및 지도자들과 만나다

십이사도 정원회의 디 토드 크리스토퍼슨 장로는 최근 아르헨티나에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회원 및 지역 정부 지도자를 만났다.

3 Argentina Christofferson Lt gov2014

크리스토퍼슨 장로가 만난 인사 중에는 메도사 주의 카를로스 시우르카 부지사도 있었다. 크리스토퍼슨 장로와 시우르카 부지사는 교회와 정부가 주의 청소년들을 돕기 위해 힘을 합할 방법을 논의했다..

두 사람의 대담에 관한 추가 정보는 아르헨티나 몰몬 뉴스룸 웹사이트(스페인어)에 게재되어 있다. 

 

아르헨티나: 교회가 수재민을 돕다

11월 초,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후기 성도 수십 명이 지역의 수해를 입은 가옥 및 사업장에서 구호 활동을 펼쳤다. 해안 지역에 주로 나타나는 기상 현상인 수데스타다로 인해 강한 폭풍우와 우박이 몰아친 후였다.

4 Argentina food storm2014

교회는 지역 및 주 정부와 긴밀히 협력하여 아동 의류를 비롯해 개인 위생 및 세면 용품을 수재민들에게 보급했다.

5 Argentina clothing storm2014

수해에 관한 추가 정보는 아르헨티나 몰몬 뉴스룸 웹사이트(스페인어)에 게재되어 있다.

 

나이지리아: 교회가 휠체어를 기증하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후기 성도 자선회는 휠체어 245대를 제공했으며 MAARDEC(Mobility Aid and Appliances Research and Development Centre, 이동 보조기 및 의료 기구 연구 개발 센터)와 제휴를 맺기도 했다.

6 Nigeria Wheelchairs2014

이번 제휴로 센터의 직원들은 수혜자 혜택 개선에 필요한 기술 및 지식 개발 훈련 프로그램을 제공받게 되었다. 

프로그램에 관한 추가 정보는 나이지리아 몰몬 뉴스룸 웹사이트에 게재되어 있다. 

 

러시아: 사라토브 지역에서 봉사한 ‘몰몬 도움의 손길’

사라토브 시는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회원들이 제안한 봉사 활동 두 건을 승인했다.

7 Russia Saratov service2014

사라토브의 ‘몬몰 도움의 손길’ 자원봉사자 100여명이 삽과 갈퀴, 빗자루 등을 사용해 정화 및 미화 작업을 벌였다. 사라토브는 볼가강 제방에 있는 마을이다.

후기 성도들이 지역 사회를 돕는 이유에 관한 추가 정보는 러시아 몰몬 뉴스룸 웹사이트(러시아어)에 게재되어 있다.

 

말레이시아: 지역을 돕기 위해 여러 조직이 힘을 합하다

2014년 11월 15일, ‘몰몬 도움의 손길’은 ‘퓨어 라이프 소사이어티(Pure Life Society)’와 함께 밭의 쓰레기와 잡초를 제거하고 바나나 나무를 솎아냈으며 대량의 세탁물을 정리하고 다림질했다.

8 Malaysia Banana Tree2014

일정이 끝날 무렵, 퓨어 라이프 소사이어티 회장은 후기 성도의 도움에 감사를 표하며 다음에도 다시 힘을 합할 수 있기를 기원했다.

9 Malyasia Laundry Service2014

퓨어 라이프 소사이어티 회장의 인사말은 말레이시아 몰몬 뉴스룸 웹사이트에 게재되어 있다.

 

태평양: 자급자족을 배우는 통가의 몰몬 십대들

통가의 학생들은 정원을 “가꾸며 배운다”. 청소년들은 학교에서 진행하는 영농 프로젝트에 참여해 야채를 기르고 거두는 법을 익힌다.

10 Pacific Tonga students2014 1

학생들은 작물 돌보는 법만 배우는 것이 아니라 작물을 거두어 판 돈으로 이듬해 등록금을 충당한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