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보좌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조직은 주로 회장단에 의해 운영됩니다. 교회의 최고 운영 조직인 제일회장단부터 현지 회원들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각각의 회장단들은 회장과 두 보좌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형태의 한 가지 예외는 와드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 각 와드의 평신도 지도자는 감독이라고 불립니다. 그를 돕는 두 명은 여전히 보좌라고 불립니다.

관리 위치와는 상관없이 보좌의 목적은 회장 또는 감독을 돕고 지지하는 것입니다. 보좌들은 회장이나 감독에게 지명받은 대로 다양한 영적 관리적 직무를 수행하며, 회장이나 감독이 부재시 그 역할을 대신합니다. 조직에 따라 이러한 보좌들은 전 연령의 남성 또는 여성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테이크 회장단 보좌는 성인 남성이지만 집사 정원회 보좌는 12~13세의 소년입니다. 마찬가지로 상호부조회 보좌는 성인 여성이지만 청녀반 보좌는 12~18세의 십대 소녀가 됩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