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전 세계 본부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전 세계 본부는 1847년 개척자들이 정착한 이래 유타 주 솔트레이크시티 중심부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오늘날 교회 지도자들은 여기에서 160여 개국에서 일어나는 교회 행정을 감독합니다. 하지만 교회 지도력은 세계 전역의 지역, 지방 및 국가 단위로 많이 분산되어 평신도 교역자들을 통해 교회 행정이 주로 관장됩니다.

템플 스퀘어는 유타의 가장 유명한 관광 명소로 일 년에 수백 만 명의 방문객들이 몰려듭니다. 템플 스퀘어에는 솔트레이크 성전, 태버내클(몰몬 태버내클 합창단 본거지), 어셈블리 홀 그리고 두 군데의 방문자 센터로 이루어집니다.

템플 스퀘어 동편에는 교회 본부 건물, 교회 관리 본부 건물, 조셉 스미스 기념 빌딩, 상호부조회 건물 등이 있는 광장이 있습니다. 이 모든 건물은 교회의 각 부서 및 본부 역원들을 위한 사무실로 사용됩니다.

템플 스퀘어 서편에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계보 시설인 가족 역사 도서관과 교회 역사 및 미술 박물관이 있습니다.

템플 스퀘어 동편에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강당 중 하나인 21,000석 규모의 컨퍼런스 센터가 있습니다. 컨퍼런스 센터에서는 일 년에 두 차례 전 세계 교회 회원들에게 방송되는 모임과 전 세계 다른 지역의 특정 그룹들에게 방송되는 대회의 유선 방송 등이 열립니다. 또한 음악회와 공연으로 매우 인기 있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