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타 주 솔트레이크시티 중심부에 있는 역사적인 템플 스퀘어는 유타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 중 하나이며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본부입니다.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템플 스퀘어에는 30개 언어의 원어민 안내자가 있습니다. 저명한 학술 도서관, 문화 활동 및 역사적 건물 등올 널리 알려져 전 세계에서 수백 만의 방문객들이 이 4만 2천여 평에 이르는 구역으로 모여듭니다. 광장의 중앙에는 건축하는 데 40년이 소요된 장엄한 솔트레이크 성전이 있습니다. 성전은 일반 대중들에게 공개되지 않지만 방문객들은 1867년에 건립된 솔트레이크 태버내클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태버내클은 2,900명을 수용하며, 다양한 종교 및 지역사회 활동이 열립니다. 이곳은 또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몰몬 태버내클 합창단의 본거지이기도 합니다. 합창단 리허설은 일반에게 공개됩니다.
1 / 2 |
템플 스퀘어에는 사람들이 전시품과 영화를 통해 후기 성도 믿음에 관해 더 배울 수 있는 두 군데의 방문자 센터가 있습니다. 북 방문자 센터에는 3.35미터의 베르텔 토르발센의 크리스투스(Christus)상의 모형이 있습니다. 남 방문자 센터의 전시물 가운데는 이 역사적 건물의 내부를 둘러볼 수 있는 솔트레이크 성전의 축소 모형이 있습니다.
템플 스퀘어 서편에는 계보에 대해 더 알아보고자 하는 사람들이 모이는, 이 분야에서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가족 역사 도서관이 있습니다. 또한 교회 역사 박물관에서는 교육적 전시물과 프로그램을 통해 전 세계 교회의 역사를 알 수 있습니다. 도서관과 박물관 모두 누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몰몬 역사에 관해 더 알아보고자 하는 사람은 템플 스퀘어 북동편에 있는 교회 역사 도서관을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템플 스퀘어 동편에는 1972년에 세워진 28층 짜리 교회 본부 건물이 있습니다. 이 건물은 솔트레이크시티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며 방문객들은 아름다운 주변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전망대에 올라갈 수 있습니다. 교회 본부 건물 옆에는 1917년에 세워진 고전 양식의 교회 관리 본부 건물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현재 교회 지도자들의 사무실이 있으며 일반에 공개되지 않습니다.
방문객들에게 인기 있는 곳은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조셉 스미스 기념 건물로 이곳은 이전에 호텔 유타이었습니다. 이 웅장하고 오래된 건물에는 세 개의 식당과 여러 개의 연회장이 있으며, 교회 직원들의 사무실로도 사용됩니다. 방문객들은 또한 조셉 스미스, 회복의 선지자라는,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초대 회장에 관한 무료 영화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템플 스퀘어 북쪽에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강당 중 하나인 21,000석 규모의 컨퍼런스 센터가 있습니다. 2000년에 완공된 이 건물은 일년에 두 차례 열리며 전 세계로 방송되는 교회 연차 대회 장소로 사용됩니다. 컨퍼런스 센터에서는 또한 유명한 몰몬 태버내클 합창단 성탄절 음악회를 포함하여 다양한 음악회와 공연이 열립니다. 템플 스퀘어의 인기 있는 또 다른 전통은 매년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조명 전시입니다.
템플 스퀘어 방문객들은 1800년대 중반에 교회 회장이었던 브리검 영과 그 가족들을 위해 지어졌던 인근의 두 집을 방문해 과거로 되돌아가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Beehive House는 무료로 둘러볼 수 있으며 Lion House에 있는 식당에서 가정식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솔트레이크 국제 공항에서 일시적으로 머무는 여행객들은 템플 스퀘어로 가는 무료 셔틀을 타고 비행기를 기다리는 동안 이곳을 돌아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