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제일회장단이 2020년 성탄절 메시지를 발표하다

11월 27일 금요일,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제일회장단의 러셀 엠 넬슨 회장, 댈린 에이치 옥스 회장, 헨리 비 아이어링 회장이 다음과 같은 성탄절 메시지를 발표했다. 이 메시지는 교회의 여러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다.

성탄절의 진정한 의미는 그리스도에게서 비롯됩니다.

성탄절의 진정한 의미는 천사가 전한 다음 소식에 담겨 있습니다. “오늘 다윗의 동네에 너희를 위하여 구주가 나셨으니 곧 그리스도 주시니라.”(누가복음 2:11)

성탄절의 진정한 의미는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 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하는 이것이니라.”(요한복음 15:12)라는 예수님의 계명에 담겨 있습니다.

그리고 성탄절의 진정한 의미는 하나님의 다음과 같은 말씀에 담겨 있습니다. “내 사랑하는 아들을 보라, 이는 내 기뻐하는 자요, 그로 말미암아 내가 내 이름을 영광스럽게 하였노라-너희는 그의 말을 들으라.”(제3니파이 11:7)

모든 분들께 이번 성탄 절기에 평강의 왕이자 세상의 빛이신 그분의 음성을 들음으로써 성탄절의 진정한 의미를 찾고 나누실 것을 권유합니다.

© 2020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First Presidency Christmas Message 2020
솔트레이크시티의 템플스퀘어에 있는 그리스도상과 성탄절 조명. 사진: Church News.Copyright 2020 Deseret News Publishing Company.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