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4일부터 6일까지 개최되는 교육 노변의 모임에서 BYU-Hawaii와 PathwayConnect/EnglishConnect3에 대한 설명회가 개최된다. 코로나19 이후로 대면으로 각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없었으나 이번 교육 노변의 모임을 통해 대면 설명회가 재개된 것이다.
특별히 이번 모임에서는 BYU-Pathway가 BYU-Hawaii 입학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 지 자세히 안내될 예정이다. BYU-Pathway는 저렴한 비용으로 온라인 학습을 통해 고등 교육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교육 노변의 모임을 위해 BYU-Hawaii와 BYU-Pathway의 관계자인 코리 크리스틴슨 형제와 케네스 칼라마 형제가 직접 한국의 각 도시를 방문하여 최대한 많은 성도들을 직접 만나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질문에 답할 예정이다.
일시 및 장소:
- 11월 4일(금): 광주 스테이크 센터 (농성 와드) (오후 7시 – 8시 30분)
- 11월 5일(토): 부산 스테이크 센터 (부산 와드) (오후 3시 – 4시 30분)
- 11월 6일(일): 서울 서 스테이크 영등포 와드 (오후 4시 – 5시 30분)
- 서울 모임은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중계 예정 (링크 추후 공개)
참석 대상자:
- 교회 영어 교육 및 BYUH 입학에 관심을 갖고 있는 모든 회원(청소년, 부모, 청소년 지도자, 청년 및 기타)
주요 내용:
- BYUH 입학 정책에 관한 안내
- EnglishConnect3와 PathwayConnect에 관한 안내
- 교회 대학 및 Pathway의 장학 제도 안내
- 기타 및 질의 응답
또한 각 설명회 1시간 전에는 전임 선교사들을 대상으로 EnglishConnect 운영 방법 및 교육 과정에 관한 안내 모임이 있을 예정이다.
이번 모임에 대한 문의 사항은 각 와드 감독단이나 스테이크/와드 복지자립 지도자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