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루츠테크 커넥트에서 나의 유산을 기념하는 4가지 방법

루츠테크 개최 10주년 만에 최초로 무료 온라인 대회인 루츠테크 커넥트가 개최된다.

RootsTech-Connect-1.jpg
루츠테크 커넥트는 2월 25일 목요일부터 27일 토요일까지 진행되며, 대회 동안 편성된 다양한 볼거리들로 전 세계 참가자들을 이목을 끌고 있다.© 2021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루츠테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족 역사 대회로, 패밀리서치의 주최로 개최된다. 패밀리서치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가족 역사를 발견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 단체이다.

올해의 연사들은 세계 곳곳에서 강연과 강좌를 전하게 되며, 모든 프로그램은 11개 언어로 제공된다. 아래에 제시된 네 가지 행사는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도 있고, 추후 방송 녹화본을 언제든 원할 때 시청할 수도 있다. 참가 등록은 RootsTech.org에서 할 수 있다. 아래에는 각 행사에 대해 간략한 설명이 제공되어 있다. 행사에 관해 읽은 다음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제목을 클릭한다.

2월 25일~27일

루츠테크 커텍트는 다른 온라인 행사들과는 차별화되어 있으며, 영감을 주는 다양한 강좌와 유명 특별 연사들의 희망을 주는 메시지를 비롯하여  참가자들이 직접 참여하여 자신의 유산을 일 년 내내 기념하게 해 줄 활동들을 제공한다. 대회의 실시간 중계는 한국 시간 2월 25일 오후 1시(유타 현지 시간 2월 24일 오후 9시)부터 시작된다. 방송의 녹화본은 언제든지 원할 때 시청할 수 있다. RootsTech.org의 재생 목록 기능을 사용하면 나만의 콘텐츠 목록을 만든 후, 대회 중이나 대회 이후 언제든지 원할 때 저장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2월 25일 (원하는 때 시청 가능)


데이비드 에이 베드나 장로, 게리 이 스티븐슨 장로, 데일 지 렌런드 장로를 비롯한 기타 교회 지도자들은 “성전과 가족 역사 사업을 통해 그분의 음성을 들으십시오”라는 주제로 훈련을 진행한다. 이 훈련 모임은 “성전과 가족 역사 사업에 더 많은 시간을 들일 때 주님의 음성을 듣는 능력도 커”질 것이라는 러셀 엠 넬슨 회장의 약속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 방송은 ChurchofJesusChrist.org에서 언제든지 시청할 수 있다.


2월 27일 정오 (한국 시간 2월 28일 오전 4시)


제프리 알 홀런드 장로와 그의 아내 패트리샤 홀런드 자매를 비롯한 그의 가족이 유타주 세인트조지의 중요하고 의미 있는 장소들을 방문하여 우리가 살면서 만들어 가는 중요한 유대와 연결 고리, 즉 고국과 조상들과의 연결 고리, 직계 가족과의 유대, 하나님 가족과의 연결 고리를 비롯한 하나님과의 유대에 관해 이야기한다. 이 행사의 생중계는 ChurchofJesusChrist.org에서 시청할 수 있다.


2월 25일~ 2월 27일 오후 1시 (한국 시간 2월 28일 오전 5시)

2월 25일에 시작되는 연결 고리 퀘스트 챌린지(Our Quest for Connection) 역시 참가할 만한 활동이다. 이 활동은 유타 현지 시간 2월 27일 토요일 오후 1시(한국 시간 2월 28일 오전 5시), ChurchofJesusChrist.org를 통해 방송되는 전 세계 마무리 행사와 함께 막을 내린다. 마무리 행사에는 데이비드 에이 베드나 장로, 보니 에이치 코든 자매 및 스티븐 제이 런드 형제가 함께한다. Rootstech.org/ourquest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