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말 개최될 온라인 가족 역사 행사인 루츠테크 커넥트의 최종 특별 연사가 모두 발표되었다.
패밀리서치가 주최하는 루츠테크 커넥트는 코로나19로 인해 개최 10년 만에 처음으로 전적으로 온라인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올해의 글로벌 행사 기간은 2021년 2월 25~27일,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이다.
- RootsTech-Connect
- RootsTech-Connect-
- RootsTech-Connect
- RootsTech-Connect
- RootsTech-Connect
- RootsTech-Connect
1 / 2 |
대학 총장 및 일부 유명 연예인을 비롯한 스포츠 스타가 올해 특별 연사로 나섰다. 다음은 새롭게 발표된 연사 소개이다.
아스트리드 튜미네즈
아스트리드 에스 튜미네즈 박사는 2018년에 유타 밸리 대학교(UVU)의 일곱 번째 총장으로 임명되었다. 튜미네즈 박사는 필리핀 일로일로주의 한 농촌 마을에서 태어났다. 그녀는배움에 대한 열정으로 결국 미국행을 택했고, 1986년 브리검 영 대학교에서 국제 관계학과 러시아 문학 학사 학위를 받으며 최우수 학생으로(summa cum laude) 졸업했다. 이후 하버드 대학교에서 소비에트 연구로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매사추세츠 공과 대학에서 정치학으로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UVU에 오기 전에 튜미네즈 총장은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임원으로 근무하며 동남아시아 지역의 대외 업무 및 법률 사무를 담당했다. 또한 싱가포르 국립대학교의 리콴유 공공 정책 대학원에서 연구 부학장으로 재직했다. 뉴욕시의 벤처, 자선 기업에서도 일했으며 미국 외교협의회(CFR)의 상임 위원이기도 하다. 또한 “1856년 이래 러시아 민족주의: 이데올로기와 외교 정책 수립(Russian Nationalism Since 1856: Ideology and the Making of Foreign Policy)”을 비롯한 다수의 저서를 쓰기도 했다.
bless4 (블레스 포)
일본 출신의 재능 있는 가수이자 댄스 그룹인 bless4는 2003년 “Good Morning! Mr. Sunshine”이라는 곡으로 화려한 데뷔를 했다 데뷔 곡 외 히트 곡으로는 “Stitch is Coming”, “Extra Magic Hour”, “바다색”, “Let’s Have A PARTY”, “창성의 아쿠에리온” 등이 있다. bless4에 대한 다큐멘터리 “엔터테이너”는 전 세계 90개국 이상에 방영되었고, 이들의 음악은 류큐 애니메이션 영화 “Tedashiro no Kamiuta”에 피처링될 예정이다. 모두 후기 성도인 이 네 명의 친형제자매는 노래, 춤, 퍼포먼스로 계속해서 청중들을 즐겁게 해 주었다. 데뷔 이후 18년간 bless4는 전 세계에서 공연을 열어 그들만의 재능으로 전 세계 청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레이디스미스 블랙 맘바조
1960년 조셉 샤발랄라가 결성했고 가족과 친한 친구로 구성된, 레이디스미스 블랙 맘바조는 거의 60년 이상의 음악 경력을 자랑하는 그룹이다. 레이디스미스 블랙 맘바조는 출신 지역의 줄루(Zulu)스타일로 노래하는 그룹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가수 폴 사이먼의 앨범 “그레이스랜드(Graceland)” 앨범 작업을 함께한 후 명성을 얻은 그룹이다. 이후 그래미 상을 다섯 번이나 수상했으며 다른 수많은 상에도 수상 후보로 올랐다. 넬슨 만델라 전 대통령으로부터 “남아프리카 문화 대사”로 지명받은 레이디스미스 블랙 맘바조는 전 세계를 여행하며 사랑, 평화, 조화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치타
브라질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선수 중 하나로 인정받는 치타(Milton Queiroz da Paixão)는 겨우 18세의 어린 나이에 당시 브라질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팀이었던 플라멩고(Flamengo)에 들어가 프로축구 리그에 입성했다. 이후 2년 뒤, 치타는 엄청난 영예인 브라질 축구 선발팀으로 선정되었고 1990년 월드컵에 출전했다. 브라질에서 독일, 이탈리아, 멕시코, 과테말라를 거치며 치타는 굉장한 축구 경력을 쌓았다. 그중 하이라이트로는 전설이라 할 수 있는 지쿠 같은 선수들과의 경기, 바이어 레버쿠젠팀에 첫 우승컵 선사, 플라멩고 축구팀의 최전성기 때에 기여했다는 사실 등이 포함된다.
윌 호포아테
윌 호포아테는 겨우 18살의 어린 나이에 맨리 워링가 씨이글즈(Manly Warringah Sea Eagles)팀에서 프로 데뷔를 하여 프로 럭비 리그에서 뛰기 시작했다. 하지만 1년 후,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선교사로 봉사하기 위해 럭비 커리어를 잠시 중단했다. 2년간의 선교사 봉사 후 호포아테는 파라마타 엘스 팀의 일원으로 호주 내셔널 럭비 리그에 복귀했고, 현재 캔터버리-뱅크스타운 불독스에서 풀백으로 활약 중이다. 호포아테의 프로 럭비 경력은 거의 10년이 다 되어가며, 최근에는 2019 “올해의 불독스 플레이어”로 선정되었다.
브루나 베니테스
브루나 베니테스는 2012년 런던 올림픽에서 브라질 여자 축구 국가 대표팀의 주장 선수로 활약하며 명성을 얻었다. 2년 후 베니테스는 콘메볼 코파 아메리카 페메니나(CONMEBOL Copa América Femenina)에서 우승을 거머쥐었으며 4년 후에는 2016년 리우 올림픽에도 출전했다. 2019년 6월 스포츠 클럽 인터내시오날(Sport Club Internacional)에서 베니테스를 고용했으며 2020년 12월에는 캄페오나투 가우슈(Campeonato Gaúcho)에서 우승했다. 베니테스는 놀랍도록 강하고 팀의 사기를 북돋는 축구선수로서 수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었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회원인 베니테스는 캄포 그란데(Campo Grande)에 위치한 돔 보스코 가톨릭 대학교에서 물리치료 학위를 받았다.
이번 글로벌 루츠테크 행사의 다른 특별 연사로는 에릭 아바리, 프란체스코 로토로, 디에고 루가노, 샤론 레슬리 모건, 로레나 오초아, 수네트라 사커, 닉 부이치치 등이 있다.
세계 곳곳에서 방송으로 전해질 특별 연설은 ChurchofJesusChrist.org 웹사이트, 유튜브, 후기 성도 채널을 비롯한 여러 미디어를 통해 11개 언어로 제공된다. 모든 강연은 생방송으로 보거나 언제든지 원할 때 방송 녹화 본으로 볼 수 있다.
무료 등록은 RootsTech.org에서 할 수 있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가 후원하는 패밀리서치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가족 역사를 발견하도록 돕기 위한 국제적 비영리 단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