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평받는 브로드웨이 가수이자 배우인 레아 살롱가가 템플스퀘어에서 열리는 태버내클 합창단과 오케스트라의 올해 성탄절 콘서트에 특별 출연한다.
호평받는 브로드웨이 가수이자 배우인 레아 살롱가가 템플스퀘어에서 열리는 태버내클 합창단과 오케스트라의 올해 성탄절 콘서트에 특별 출연한다. 공연은 2022년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솔트레이크시티의 컨퍼런스 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합창단의 지휘자인 맥 윌버그와 부지휘자인 라이언 머피의 지휘 아래 살롱가는 코로나19 대유행의 영향을 받은 2년 간의 콘서트 이후 처음으로 청중 앞에서 생방송으로 성탄절의 영을 울려 퍼지게 할 것이다. 이전 콘서트와 마찬가지로 초청 내레이터가 있으며 나중에 발표된다.
윌버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성탄절 콘서트를 위해 컨퍼런스 센터를 다시 찾은 여러분을 환영하며 레아 살롱가와 함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녀의 매력적인 목소리는 기쁨, 평화, 빛, 사랑으로 청중의 마음에 성탄절의 영을 불러올 것입니다.”
살롱가는 힘있는 목소리와 완벽한 음조 덕분에 세계적으로 알려진 수상 경력이 많은 배우이자 가수이다. 그녀는 Tony 상을 수상하게 해 주었던 “미스 사이공”에서 맡았던 역할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 Tony 상 외에도 뮤지컬 공연 분야에서 Oliver 상, Drama Desk 상, Outer Critics Cirle 상, Theatre World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모든 연령대의 많은 팬들이 살롱가를 “알라딘”에 나오는 쟈스민 공주와 “뮬란”과 “뮬란 2”에 나오는 파 뮬란의 노래 목소리로 알아본다. 그 사랑받는 공주들을 잘 연기한 공로로 월트 디즈니사는 그녀에게 “디즈니 전설”이라는 영예를 수여했다. 살롱가의 2022년 Dream Again 투어와 2019년 The Human Heart 투어는 북미와 영국 전역에서 전석이 매진되었고 기록을 깨는 판매가 이루어졌다. 그녀는 현재 HBO Max 시리즈 “Pretty Little Liars: Original Sin”에 출연 중이다. 첨단 기술과 게임을 좋아하는 살롱가는 미국과 필리핀 마닐라를 오가며 시간을 보낸다.
올해 콘서트는 팬데믹으로 인해 2020년 성탄절 콘서트가 취소되고 2021년 콘서트가 일반 대중에게 폐쇄된 후 정상으로의 복귀를 알린다. 팬데믹으로 인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합창단은 브라이언 스톡스 미첼이 특별 출연하는 가운데 성탄절 콘서트 전통을 이어갔다. 이는 2020년에 녹화되고 지난 12월에 텔레비전에서 방영되어 큰 찬사를 받은 바가 있다. 2021년 생방송 콘서트를 위해 브로드웨이 스타인 메건 힐티와 유명한 영화 및 TV 배우인 닐 맥도노우가 합창단, 오케스트라, the Bells at Temple Square, Gabriel Trumpet Ensemble와 함께 올해 방영을 위해 녹화된 공연에 참여했다. “메건 힐티와 닐 맥도노우가 출연하는 태버내클 합창단과 함께하는 콘서트, 거룩한 밤”은 동부 표준시로 12월 13일 화요일 오후 8시에 PBS에서, 12월 18일 일요일 오후 8시에 BYUtv에서 방송된다.
참여 방법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열리는 올해 성탄절 콘서트의 티켓은 무료이지만 필수로 지참해야 한다. 티켓은 무작위 추첨을 통해 배부되며, 한 가구당 2매로 제한된다. 티켓 신청을 하려면 유타 현지 시간으로 10월 21일 금요일 오후 12시부터 10월 30일 일요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되는 등록 기간 동안 신청하기를 권장한다. 자세한 내용은 tabchoir.org/Christmasticke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만 8세 이상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최근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연차 대회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템플스퀘어 내부 및 주변 공사로 인해 배포되는 티켓의 수가 제한될 예정이다.
콘서트 후에 있는 매주 30분간 진행되는 “음악과 진리의 말씀”의 12월 18일 일요일 오전 9시 30분 생방송은 티켓이 필요 없다. 이번 방송에는 초청 아티스트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그래미상을 수상하고 에미상을 여러 차례 수상한 자원 봉사 합창 앙상블인 템플스퀘어 태버내클 합창단은 360명의 남성과 여성이 자신들의 재능을 모아 사람들이 즉시 알아볼 수 있는 그들의 트레이드마크인 멋진 소리를 만들어낸다. 150인조 교향악단인 템플스퀘어 오케스트라와 32인조 핸드벨 합창단인 the Bells at Temple Square도 마찬가지로 자원봉사단체다. 그들은 다같이 사람들이 신성한 느낌을 가깝게 경험하고 하나님께서 그분의 모든 자녀에 대해 지니신 사랑을 기쁘게 여기도록 돕는 힘을 가진 음악을 제공한다.
Thetabernaclechoir.org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