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29--Busan-Kimchi-Making-Event-17.jpg
뉴스 보도

부산 스테이크,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로 기장군 이웃들에게 겨울 온기 전하다

김장김치 4,000kg을 담가 기장군청 및 지역 복지 기관들에 전달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부산 스테이크(회장 김일수)는 지난 11월 29일(토) 부산 스테이크 센터인 부산 와드(부산 동구 수정동 소재)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를 진행하며 지역 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 온기를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 정성껏 준비한 김장김치 4,000kg은 11월 29일과 12월 1일에 기장군청, 초록봉사단, 부산시노인종합복지관, 부산시장애인복지관, 아동복지시설인 새들원 등에 전달되었다.

행사에는 초록봉사단 20여 명을 비롯해 교회 회원과 선교사 등 약 140명의 봉사자가 참여했다. 봉사를 마친 후 모든 참여자들이 수육과 점심을 나누며 화합의 시간을 가지는 등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진행되었다.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꾸준한 나눔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인도주의적 기금을 기반으로 경로잔치, 연탄 나눔, 삼계탕 나눔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왔다. 또한 경북 지역의 산불 피해 당시, 신속한 지원 물품 전달을 통해 지역 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어 왔다.

김일수 부산 스테이크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될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현석 한국재단 이사 겸 복지자립 매니저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이웃들에게 인도주의적 지원을 지속하며 세상에 따뜻한 빛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