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공 장로 부부가 그들의 조상에 대해 더 많이 알기 위해 하와이와 아일랜드를 방문하다

공 장로 부부는 루츠테크 2023 가족 발견의 날 모임의 특별 강연 연사이다.

십이사도 정원회의 게릿 더블유 공 장로와 그의 자매 공 자매는 전 세계적인 가족 역사 모임인 루츠테크 2023의 가족 발견의 날(2023년 3월 4일)에 그들의 중국계 및 아일랜드계 조상을 찾는 일에 매진했다. 

46분 길이의 사전 녹화 방송에는 공 장로 부부가 그들의 조상들이 걸었던 곳을 걷고자 하와이와 아일랜드를 방문한 내용이 나온다. 

공 자매는 이렇게 말했다. “우리는 우리 가족 역사에 대해 더 배우기 위해 하와이에 왔습니다. “우리는 올해 초 같은 목적으로 아일랜드를 방문했습니다.” 

하와이에서 공 장로 부부는 공 장로의 중국계 조상들이 1800년대 후반에 계약직 노동자로서 하와이에 이주한 뒤 일했던 설탕 농장을 방문했다. 공 장로 부부는 공 장로의 외할아버지가 코나로 가기 위해 건넜던 용암대지 위를 걸었다. 그들은 공 장로 할아버지의 묘소를 방문했다. 그들은 또한 사진사였던 공 장로의 할아버지가 기증한 90,000여장의 필름을 소장하고 있는 호놀룰루의 비숍 박물관에 방문했다. 

아일랜드에서는 공 자매의 먼 친척인 제임스 린지를 만났다. 공 장로 부부는 공 자매의 린지 성을 가진 사촌들이 묻혀있는 묘지를 방문했다. 그들은 또한 공 자매의 커닝햄 조상들이 일군 땅을 보기 위해 아덴라이를 방문했다. 

공 장로는 이렇게 말했다. “가끔 우리는 우리의 결정이 자기 자신에게만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가족을 발견하면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것보다 우리 세대에서 더 많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가족은 다양한 환경과 배경을 가지고 있고 형태와 크기도 다양하지만 우리가 누구이고 어디서 왔는지와 관계없이 가족을 통해 하나됨과 소속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공 자매는 모든 계보 사업은 가족이 영원히 함께 인봉되는 성스러운 장소인 300여개의 예수 그리스도 교회의 성전으로 이어진다고 말했다. 

공 자매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우리는 하나님과 성약을 맺고 우리를 그분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인봉해주는 성스러운 의식에 참여합니다.” 

이어서 공장로는 이와 같이 말했다. “친구 여러분, 사랑하는 형제자매 여러분, 우리와 가족들은 행복하고 영원할 운명인 것입니다. 가장 중요하고 소중한 관계는 죽음이 여러분을 갈라놓을 때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공 장로는 다음 말로 말을 끝마쳤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사도로서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새로운 시작과 성향에 속하는 것, 그리고 신성한 정체성을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을 간증드립니다.” 

 “우리가 조상과 연결되고 현재와 미래의 가족, 즉 지금 존재하는 가족과 나중에 갖기를 바라는 가족을 축복할 수 있기를 간구합니다.” 

그 외 루츠테크 연사 

3일간의 루츠테크 대회에는 다른 특별 연사들도 참여했다. 특별 연사들의 연설 동영상은 아래의 하이퍼링크로 볼 수 있다. 

  • 숀 애스틴, 수상 경력이 있는 배우이자 제작자 및 감독.  
  • 조딘 스팍스, “American Idol” 시즌 6의 수상자이자 배우이며 멀티플래티넘 음반 판매량 기록을 보유한 아티스트.  
  • 살렘 빈 술탄 빈 사쿨 알-카시미 왕자, 아랍에미리트에서 지속 가능한 친환경적인 식량 안전 달성에 기여한 주요 기여자.  
  • 미 라 코, 저명한 사진작가이자 픽처라인에서 후원하는 소니(Sony)의 예술가.  
  • 투티 펄런, 긍정의 심리학과 행복의 과학을 전문으로 하는 과테말라의 영향력 있는 심리학자. 
  • 모나 마그노 벨루즈, 필리핀 자폐증 협회 회장.  
  • 스티브 록우드, 패밀리서치 인터내셔널 회장이자 CEO.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