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쿡 장로가 카자흐스탄 지도자들을 만나다

사도가 종교의 자유와 종교 간 대화에 관한 카자흐스탄의 헌신에 감사를 표하다

십이사도 정원회의 쿠엔틴 엘 쿡 장로는 2022년 5월 27일 누르술탄에서 두 명의 카자흐스탄 정부 관리를 만났다.

사도는 카자흐스탄 대통령 행정부 부국장이자 대통령의 국제협력 특별 대표인 에르잔 카지칸, 정보사회개발부의 종교사무위원회 위원장인 누케자노프 예르잔 볼라트카노비치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쿡 장로는 현지 후기 성도를 대신하여 종교의 자유와 종교 간 대화에 관한 카자흐스탄의 헌신에 감사를 표했다.

카지칸은 트위터에 쿡 장로를 환영하게 되어 “기쁘다”고 표현하며 이렇게 전했다. “카자흐스탄은 평화와 조화를 이루며 살아가는 3,700개 이상의 종교 단체의 고향입니다. 카자흐스탄의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활기찬 공동체입니다.”

카자흐족 지도자들은 누르술탄에서 열리는 제7차 세계 및 전통 종교 지도자 대회(9월 14일~15일)에 교회를 초대했다. 교회 지도자들(폴 비 파이퍼 장로, 외르크 클레빈가트 장로, 알렉세이 사마이킨 장로)은 지난 몇 년 동안 3년마다 열리는 이 행사에 참여했다.

쿡 장로는 만남이 끝난 후, 교회와 카자흐스탄에서 중요하게 여기는 가족에 관한 가치를 떠올리게 해 주는 가족 동상을 카지칸에게 선물했다. 카지칸은 이에 대한 답례로 쿡 장로에게 카자흐스탄 독립 30주년 기념 메달을 선물했다.

칠십인 회장단의 칼 비 쿡 장로와 유럽 동 지역 회장단의 사마이킨 장로가 쿡 장로와 함께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