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청소년을 위한 페이스투페이스 모임

PD60004062_000_TrustintheLord_LogoOnly.jpg
PD60004062_000_TrustintheLord_LogoOnly.jpg
© 2022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Download Photo

2022년 1월 29일로 예정되었던 청소년 페이스투페이스 모임 일정이 변경되었다. 이는 모임 참여자 중 여러 명이 코로나19에 노출됨에 따른 조치이다.

변경된 모임 일정은 유타 현지 시간으로 3월 9일 수요일 오후 6시이다.

2022년 청소년 주제인 “주님을 신뢰하라”에(잠언 3:5~6 참조) 초점을 맞춘 이번 페이스투페이스 모임에는 스티븐 제이 런드 본부 청남 회장과 보니 에이치 코든 본부 청녀 회장이 말씀을 전한다.

언어

이 행사는 한국어, 광둥어, 독일어, 러시아어, 미국 수어, 스페인어, 영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표준 중국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로 제공되며, 자막을 지원하는 전자 기기를 사용하는 경우 영어 자막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시청할 있는 채널

행사가 공개된 이후에는 ChurchofJesusChrist.org, YouTube, 복음 자료실, 복음 미디어에서 언제라도 편한 시간에 위에 열거된 모든 언어로 행사를 시청할 수 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