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후기 성도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으로 ‘유럽의 미래를 바꿀 수 있다’고 선지자가 말하다

20220113_172033_CBell_CMB_4924.jpgDownload Photo

2022년 1월 23일 일요일에 유럽 전역에 있는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영적 모임 방송에서, 러셀 엠 넬슨 회장은 유럽의 성도들에게 이스라엘의 집합을 이끌어 달라고 촉구했다.

선지자는 “기도하고 여러분이 복음 안에서 누리는 기쁨을 나눌 기회를 찾으십시오”라고 말했다. “여러분은 주님께서 여러분의 기도에 어떻게 응답하시는지를 보고 놀랄 것입니다. … 여러분은 유럽에 살고 있거나 유럽으로 오게 될 이스라엘의 자손들을 찾을 수 있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넬슨 회장은 이런 행동이 “말 그대로 유럽의 미래를 바꿀 것”이라고 말했다. “사랑하는 형제 자매 여러분, 저는 여러분을 완전히 신뢰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일을 하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유럽에는 비할 데 없는 미래가 있습니다. 바로 여러분 때문입니다!”

48개국으로 방송된 이 모임에는 선지자와 더불어 그의 아내 웬디 넬슨 자매, 십이사도 정원회의 데이비드 에이 베드나 장로와 그의 아내 수전 베드나 자매, 그리고 유럽 지역 회장단의 마시모 데 페오 장로도 참여하였다.

유럽에서는 세속주의가 대두되고 있지만 넬슨 회장은 앞날에 대해 확고한 낙관론을 표명하였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저는 [현재의 현실]을 순진하게 보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형제 자매 여러분, 복음의 회복은 모든 사람이 복음의 참됨을 알게 하기 위해 시작된 것임을 결코 잊지 마십시오!”

1985년부터 1990년까지 유럽에서 교회 사업을 감독했던 넬슨 회장은 일요일에 청소년과 청년 성인들에게 각별한 주의를 기울였다.

“여러분의 많은 친구들은 그들이 이 지상에 온 이유를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인생의 의미와 목적이 무엇인지 알고 싶어 합니다. 그들은 세상을 변화시키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누구를 신뢰할 수 있을지 궁금해합니다”라고 넬슨 회장은 말했다. “그 친구들이 찾고 있는 답을 여러분 자신이 갖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까?”

넬슨 회장은 교회의 가르침이 참되다는 강한 확신이 없는 사람들에게 이렇게 권고하였다.“구하고 찾으십시오! … 의문을 갖고 있다고 해서 간증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예수가 그리스도이시고 그분의 복음이 회복되었으며, 몰몬경이 하나님의 말씀이고 오늘날 이 지상에 선지자들이 있다는 것을 안다면 여러분은 간증이 있는 것입니다. 계속해서 연구하고 탐구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여러분은 더 잘 이해하게 되는 축복을 받을 것입니다.”

선지자는 또한 청소년과 청년 성인들에게 이러한 주의를 주었다. “이미 알고 있는 것에 계속 집중하십시오. …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기도하고, 경전을 찾아보고, 선지자, 선견자, 계시자들의 말씀을 공부하며 질문에 대한 답을 구하십시오.”

20220113_172148_CBell_CMB_5017.jpgDownload Photo

데이비드 에이 베드나 장로

베드나 장로는 후기 성도들에게 하나님과 맺은 성약을 기억하라고 권고하였다.

베드나 장로는 이렇게 말했다. “혼란과 무질서와 소동이 증가하는 세상에서 성약과 의식은 우리가 처한 어려움과 상황에 관계없이 구주와 그분의 교리에 올바로 초점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20220113_164644_CBell_CMB_3350.jpgDownload Photo

웬디 넬슨 자매

새해 결심의 의미로, 넬슨 자매는 유럽의 성도들에게 30일 동안 선지자의 모든 말씀 뒤에는 느낌표를 붙이고 그들이 읽는 다른 모든 것의 뒤에는 물음표를 붙이라고 권고하였다.

“여러분은 우리를 거의 꼼짝하지 못하게 할 수 있는 일종의 긴장과 불안을 유발하는 인간의 거짓 철학을 꿰뚫어 볼 수 있게 됨에 따라 스트레스가 줄어드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20220113_161851_CBell_CMB_2341.jpgDownload Photo

수전 베드나 자매

베드나 자매는 유럽 성도들에 대해 자신과 베드나 장로가 느끼는 애정 어린 감정은 단지 선조들의 고향을 향한 감정보다 더 깊은 것이라고 말했다.

베드나 자매는 이렇게 말했다. “우리는 모두 더 큰 일의 일부입니다. 이것은 주님의 일입니다.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회복된 복음에서 받을 수 있는 의식과 성약을 통해 성도로서 함께 결속되어 있습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