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제일회장단에서 2023년 지역 지도자 임무 지명을 발표하다 

지역 회장단의 변경 사항은 8월 1일부터 적용된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일회장단에서 지역 지도자 임무 지명을 발표했다. 변경 사항은 지역 회장단에 영향을 미치며 2023젼 8월 1일부터 적용된다. 

지역 회장단의 구성원은 칠십인 총관리 역원 또는 지역 칠십인이다. 지역 회장단은 회장 한 명과 두 명의 보좌로 구성되며 이들은 지명받은 각 지역의 지역 사무실에서 봉사하게 된다. 

예수 그리스도 교회에는 23개 지역이 있다. 그 중 6개 지역은 미국과 캐나다에 걸쳐 있고 17개 지역은 그 두 나라를 제외한 나라에 있다. 

1984년부터 전 세계 교회의 각 지역에서 행하는 봉사를 감독할 목적으로 지역(area)이라는 행정 구역이 세워졌다. 미국 및 캐나다를 담당하는 지역 회장단은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에 위치한 교회 본부에서 집무한다. 교회의 중동/아프리카 북 지역 또한 본부에서 관리한다. 

“칠십인은 십이사도[의] … 지시 아래 주의 이름으로 행하여, 교회를 세우며 모든 나라에서 교회의 제반사를 조정하여야” 한다.(교리와 성약 107:34 참조

칠십인 회장단 

칠십인 회장단은 변동 사항 없이 유지된다. 현재의 회장단은 2021년 8월부터 함께 봉사하고 있다.  

Presidencia-dos-Setenta
Presidencia-dos-Setenta
칠십인 회장단: 왼쪽 상단부터 오른쪽으로 패트릭 키아론 장로, 칼 비 쿡 장로, 호세 에이 테제이라 장로, 카를로스 에이 고도이 장로이다. 하단은 브렌트 에이치 닐슨 장로, 폴 브이 존슨 장로, 에스 마크 팔머 장로이다. © 2022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Download Photo

북 아시아 

2023-Asia-North-Area-Presidency

2023~2024년도 북 아시아 지역 회장단은 왼쪽부터 오른쪽으로 제1보좌인 존 에이 맥큔 장로, 회장인 다카시 와다 장로, 제2보좌인 제이 키모 에스플린 장로이다. 

 2022년 4월에 발표되고 2023년 8월 1일까지 유효한 현임 지역 지도자 임명 PDF 보기 또는 다운로드.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