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mon Newsroom
뉴스 보도

업데이트: 전 세계 교회 회원들의 모임이 잠정적으로 중단된다

지역 지도자들은 회원들이 최소 월 1회 성찬을 취할 수 있는 방법을 결정하기 위해 협의할 예정이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일회장단과 십이사도 정원회는 2020년 3월 12일 자로 전 세계의 교회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다음 서한을 보냈다.

사랑하는 형제 자매 여러분,

2020년 3월 11일 자 서한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우리는 코로나19와 관련한 상황의 변동을 계속해서 주의 깊게 살피고 있습니다. 각 지역 교회 지도자들, 정부 및 의료 관계자들의 권고를 고려하며 이 사안에 관한 주님의 인도를 구하였습니다. 이제 우리는 다음과 같은 추가적인 지침을 전해드립니다.

지금부터 전 세계 각지에서 교회 회원들이 모이는 모든 종류의 집회는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잠정적으로 중단됩니다. 구체적으로는 다음 사항을 포함합니다.

  • 스테이크 대회, 지도자 대회 및 기타 대규모 집회
  • 성찬식을 포함한 모든 예배 모임
  • 지부, 와드 및 스테이크 활동

가능한 곳에서는 필수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지도자 모임을 모두 온라인 회의로 대체하시기 바랍니다. 구체적인 질문은 지역 신권 지도자를 통해 문의할 수 있으며 다른 사안에 관한 추가적인 지침은 곧 제공될 예정입니다.

감독은 회원들이 최소 월 1회 성찬을 취할 수 있는 방법을 결정하기 위해 스테이크 회장과 협의해야 합니다.

또한 회원 여러분께서는 서로를 돌보기 위한 성역 활동을 지속하시도록 권고드립니다. 우리 각자가 다른 이들을 축복하고 북돋는 구주의 모범을 따라야 하겠습니다.

우리는 이 불안정한 시기에 주님께서 우리를 사랑하심을 간증합니다. 그분은 여러분이 어떤 상황에서도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에 따라 살기 위해 최선을 다할 때 기쁨을 찾도록 축복하실 것입니다.

진실한,

제일회장단 및 십이사도 정원회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