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3286bcfe8d0f4cc88ad3443809c12893931581.jpeg
뉴스 보도

코로나19로 인한 2020년 4월 연차 대회 변경 사항

모든 모임은 화상으로 진행되며, 솔트레이크시티의 컨퍼런스 센터나 코로나19가 확산되고 있는 지역의 스테이크 센터 또는 집회소에는 회원들이 모이지 않는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일회장단 및 십이사도 정원회는 2020년 3월 11일에 전 세계교회 회원을 대상으로 다음 서한을 발송했다. 이 서한을 통해 2020년 4월 연차 대회 모임 형식에 커다란 변화가 있을 것임을 발표했다. (또한 오늘 제일회장단이 보낸 두 개의 다른 서한을 참조한다. 이 두 서한은 선교사 훈련원 관련 변경 사항회원들의 기타 대규모 집회를 제한하는 것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다.)

사랑하는 형제 자매 여러분,

우리는 코로나19가 전 세계로 확산되는 것에 대해 커다란 우려를 표합니다. 우리는 전 세계 정부 및 종교계, 의료 관계자들과 상의했으며, 기도하는 마음으로 현재 상황에 관해 숙고했습니다. 이에 따라 선량한 세계 시민으로서 이 전염병을 통제하기 위해 가능한 조처를 취하고자 합니다. 무엇보다도, 이 질병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칠 줄 모르고 일하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그분들을 비롯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이 문제를 제어할 수 있도록, 다가오는 2020년 4월 연차 대회 참석을 제한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사료합니다. 대회의 다섯 모임은 모두 컨퍼런스 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총관리 역원, 본부 역원 및 그들의 배우자, 연주자, 합창단, 기술자 등의 인원은 지명된 대로 참석할 것입니다. 하지만 대회의 내용은 기술을 통해 원격으로만 전 세계에 전해질 것입니다. 일반 청중은 솔트레이크시티의 컨퍼런스 센터나 전염 우려가 있는 지역의 스테이크 센터나 집회소에서 모이는 것이 허가되지 않습니다. 교회 회원들의 기타 대규모 집회 관련 질문에 대한 답은 다른 공지를 통해 전달될 것입니다.

우리는 놀라운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주님께서는 우리에게 교회 지도자들의 메시지를 전 세계 각지에서 들을 수 있는 기술과 능력을 축복으로 주셨습니다. 이 특별 대회는 첫번째 시현의 200주년과 이 후기에 일어나는 예수 그리스도 복음의 회복을 기념하는 대회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 모두가 이 대회를 위해 계속해서 준비해 나가시기를 권유합니다. 그렇게 할 때, 우리는 주님의 음성을 듣는 축복을 받으며, 우리가 참석하는 이 대회는 기념비적인 대회가 될 뿐 아니라 잊지 못할 대회로 남을 것입니다.

진실한,

제일회장단 및 십이사도 정원회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