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mon Newsroom
뉴스 보도

코로나19로 인한 성도들의 대규모 집회 변동 사항에 관한 서한

2020년 3월 16일부터 아시아, 북 아시아, 유럽, 동 유럽, 미국, 캐나다 지역의 대규모 집회가 제한된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일회장단과 십이사도 정원회는 2020년 3월 11일 수요일 자로 전 세계의 교회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다음 서한을 보냈다. 이 서한에는 후기 성도의 대규모 집회 제한에 관한 중요한 세부 사항이 실려 있다. (또한 수요일에 추가로 발송된 두 개의 제일회장단 서한을 참조한다. 여기에는 2020년 4월 연차 대회 형식에 관한 중요한 변경 사항두 곳의 선교사 훈련원 운영 제한에 관한 내용이 실려 있다.)

사랑하는 형제 자매 여러분,

2020년 4월 연차 대회  변경 사항에 관한 최근 발표와 아울러, 교회 회원들의 대규모 집회에 관한 다음 지침을 알려 드립니다.

전 세계 정부, 종교계, 의료 관계자들의 권고를 고려하며 기도하는 마음으로 숙고한 결과, 우리는 코로나19가 확산되고 있는 다음 지역에서 스테이크 및 지도자 대회 및 기타 대규모 집회를 연기하기로 했습니다.

아시아

북 아시아

유럽

동 유럽

미국 및 캐나다 전 지역

이 임시 조치는 2020년 3월 16일부터 발효될 것입니다. 이외 지역의 대규모 집회는 지역 회장단이 선임 지도자와 논의하여 별도의 지침을 내리지 않는 한 기존대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회원들은 주례 예배, 활동 및 기타 모임에 관하여 해당 지역 지도자들의 안내를 따라 주시기를 바랍니다. 지역 지도자들에게 기존 방식대로 지침이 주어질 것입니다.

상황이 유동적으로 변화함에 따라 이 주제에 관한 추가적인 지침을 계속 전해 드리겠습니다.

진실한,

제일회장단 및 십이사도 정원회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