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제일회장단이 연차 대회 변경 사항을 발표하다

토요일 저녁 모임이 중단되며, 2021년 10월 연차 대회도 비대면으로 진행되다

Apr-2021-Saturday-Cody-Bell-Conference-Center-SunsetDownload Photo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일회장단은 매년 4월과 10월에 열리는 교회의 연차 대회에 대한 변경 사항을 발표했다.  

올해 10월 연차 대회를 시작으로, 앞으로 토요일 저녁 모임은 중단된다. 지금까지 토요일 저녁 모임은 여성(10월) 또는 신권 소유자(4월)를 대상으로 열렸다. 하지만 이제는 누구나 원한다면 연차 대회의 모든 모임을 시청, 청취할 수 있기에 이렇게 변경되었다.  

2021년 10월 연차 대회(10월 2~3일 예정)의 모든 순서는 솔트레이크시티의 컨퍼런스 센터 강당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에도 컨퍼런스 센터는 일반 대중에게는 개방되지 않는다.  

끊임없이 확장되는 과학 기술을 통해 연차 대회는 전 세계의 교회 회원과 친구들이 살아있는 선지자와 사도들로부터 구주 예수 그리스도에 관한 메시지를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