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31757154221.jpg
뉴스 보도

그리스도의 사랑 실천: 전주 스테이크 김장 나눔 행사 성료

1.7톤 김치와 1톤의 쌀, 지역 복지시설과 주민들에게 기탁

매년 지역 봉사활동을 주관해오는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전주 스테이크는 지난 11월 16일 지역 주민들과 교회 회원이 하나가 되어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나눔의 김장 축제’를 열고 성황리에 종료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전주 스테이크 장진규 회장을 비롯한 40여명의 지역 주민을 포함한 120여 명의 회원들이 김장 도움이 절실한 이웃들을 위하는 한마음으로 참여하였다. 이날 봉사자들은 약 1,720킬로의 김장 김치를 봉사의 기쁨으로 버무렸다. 특히 외국에서 온 22명의 선교사들에게는 처음으로 김장을 담그는 경험이었다. 미국 출신의 스미스 장로는, “한국에 와서 김치를 사랑하게 되었는데, 직접 김장해보니 더욱 김치가 좋아졌다.”고 소감을 피력하였다. 점심시간에는 갓 버무린 김치와 수육을 삶아서 시식하면서 도움을 받는 가족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기를 간절히 염원하였다.

행사를 주관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장진규 회장은 “우리 교회는 전 세계적으로 인도적인 봉사활동을 다양하게 벌이고 있지만, 우리가 속한 지역사회에서 지역주민들을 위한 봉사활동이라 더욱 의미가 크며, 우리가 배우고 있는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는 소중한 경험이었다.”며 이러한 봉사활동을 지속해서 주최하겠다고 약속했다. 

함께 담근 1.7톤이 넘는 김치는 1톤의 쌀과 함께 전주시 생활복지과에 기탁되었으며, 이어 도움이 필요한 ‘평안의 집(서민정대표)’을 비롯한 8곳의 복지시설과 송천1•2동과 덕진동 및 금암 1동 주민센터에 기탁되어 담당 지역에 거주하는 도움이 필요한 190여 가구에 배달되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