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루츠테크 2022 — 연결하기 

RootsTech-2022Download Photo

패밀리서치에서 후원하는 루츠테크는 전 세계 모든 연령의 사람들이 자신의 추억을 발견하고 나누며 의미 있는 유대를 맺도록 영감을 주는 포럼이다. 

3월 3일 목요일부터 3월 5일 토요일까지 열리는 루츠테크 2022는 온라인으로만 진행된다. 올해의 주제는 “연결하기”이며, 패밀리서치는 참가자들이 여러 가지 방법으로 “연결하도록 격려한다.(#chooseconnection #연결하기) 조상에 관해 배우거나, 유산이 깃든 고향을 여행하거나, 여러분이 지인들과 어떠한 관계인지를 발견하는 등의 방법으로 여러분에게 가장 중요한 사람 및 장소와 강력한 유대를 맺을 수 있다.” 

2022년에는 온라인 엑스포 홀에서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과 특별 연사진이 들려줄 영감 어린 이야기를 비롯하여, 새롭게 구성된 교육 강좌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별 연사로는 아르헨티나의 가수이자 배우인 디에고 토레스와 배우인 매슈 모딘, 프랑스의 제빵사인 아폴로니아 포일란 등이 있다.  

이번 행사의 강의는 다시 보기, 생방송, 그리고 참가자들이 배우고 성장하며 전 세계 사람들과 유대를 쌓을 수 있는 참여형 모임으로 혼합 구성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들은 다른 참가자와 연사, 전문가, 열정 넘치는 사람들과 연결될 수 있다. 

이 대회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무료 행사이다. 무료 참여 신청은 rootstech.org에서 할 수 있다. 

더 알아보기: 울리레스 소아레스 장로의 가족 발견의 날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