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루츠테크 2022 가족 발견의 날 

ELDER-SOARES-AND-WIFE-RTSTCH-2022.png
ELDER-SOARES-AND-WIFE-RTSTCH-2022.png
십이사도 정원회의 울리세스 소아레스 장로와 그의 아내 로사나가 3월 5일에 열릴 ‘가족 발견의 날’ 행사에서 특별 연사로 강연한다. 이 모임은 루츠테크 2022의 무료 온라인 행사이다. 소아레스 부부는 그들의 고향 브라질에서 메시지의 일부를 전할 예정이다. 2022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Download Photo

십이사도 정원회의 울리세스 소아레스 장로와 그의 아내 로사나가 3월 5일에 열릴 ‘가족 발견의 날’ 행사에서 특별 연사로 강연한다. 이 모임은 루츠테크 2022의 무료 온라인 행사이다. 

소아레스 장로 부부의 메시지를 듣고 3월 5일 토요일 오후 12시(유타 현지 시간)에 열리는 가족 발견의 날 프로그램 전체를 온라인으로 시청하려면, 또는 3월 3~5일에 열리는 루츠테크 2022 온라인 대회에 참여하려면, 오늘 RootsTech.org로 가서 참가 등록한다.     

내 캘린더에 추가하기 

소아레스 부부는 그들이 깊은 뿌리를 두고 있는 고향 브라질에서 메시지의 일부를 전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모두 브라질에서 가장 큰 도시인 상파울루에서 태어났다. 그들은 그곳에서 가족과 살며 겪었던 경험담을 나눌 것이다.   

소아레스 장로는 이렇게 말했다. “가족 역사는 먼 과거에 관한 이야기만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현재 여러분 앞에 펼쳐지는 최근의 경험이나 이야기 또는 역사를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고유한 전통을 세울 수 있습니다. 그 과거와 현재의 조합이야말로 여러분을 독특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특별한 증인인 소아레스 장로는 문화와 유산, 전통은 인생의 경험과 어우러져 사람들이 자신이 누구인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이는 그들의 정체성의 일부일 뿐이라고 말한다.   

“여러분은 자신이 누구의 자녀인지 이해하지 않고서는 자신이 누구인지를 온전히 이해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문자 그대로 하나님의 자녀라는 것을 이해하십니까? 그 신성한 유산이 여러분에게 어떤 의미가 있는지 깨달으셨습니까?”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