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pped-CJC_CC-Lockup-(002).jpg
뉴스 보도

성스러운 유적지와 역사 문서의 책임 소유권이 예수 그리스도 교회로 이전되다

커틀랜드 성전, 나부의 역사적 건물들, 조셉 스미스 역 성경 원고 등이 포함되다

아래는 커뮤니티 오브 크라이스트와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공동 성명 전문이다. 자주 묻는 질문과 부록도 공개되었다.

오늘, 2024년 3월 5일 화요일, 커틀랜드 성전과 나부에 있는 여러 역사적 건물 그리고 다수의 원고와 유물에 대한 책임과 소유권이 커뮤니티 오브 크라이스트에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로 합의된 금액에 따라 공식적으로 이전되었다. 양측 모두 이 유적지와 물품에 대한 관심과 경외심을 가지고 있으며, 미래 세대를 위해 그것들을 보존하겠다는 결심에 있어 공통된 열의를 지니고 있다.

이 획기적인 합의로 귀결된 논의는 2021년 6월에 시작되었다. 커뮤니티 오브 크라이스트 회장인 스티븐 엠 비지는 이렇게 말했다. “이번에 이루어진 자산 교환은 우리 교회에 중대한 의미가 있습니다. 증대된 기부로 조성되는 기금 지원을 통해, 커뮤니티 오브 크라이스트는 전 세계에서 우리 사명의 우선순위를 추구할 더 큰 역량을 갖게 될 것이며 여기에는 미주리주 인디펜던스의 성전에 관하여 하늘에서 주어진 목적을 계속 성취하는 일도 포함될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회장인 러셀 엠 넬슨은 이렇게 말했다. “우리는 이 성스러운 장소들과 문서, 유물의 관리 책임을 맡게 된 것에 대해 가슴 깊이 영광으로 여깁니다. 지금까지 이 역사적 보물들을 보존하는 데 큰 노력을 기울이고 협력해 주신 커뮤니티 오브 크라이스트의 친구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역시 그와 같이 할 것입니다.”

커틀랜드 성전은 역사 건물로 남을 것이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2024년 3월 25일 무료 일반 관람을 위해 커틀랜드 성전을 다시 개방할 계획이다. 마찬가지로 나부에 소재한 스미스 가족 농가, 맨션 하우스, 붉은 벽돌 상점도 2024년 3월 25일에 다시 문을 열고 연중 무료로 일반 관람을 할 수 있다. 이번 합의에 포함된 상세한 거래, 자산 및 기타 물품에 대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것이다.

이 같은 역사적인 이전은 우리가 종교적, 문화적 유산을 보존하고, 세상에 봉사하며 성장할 기회를 조성하기 위해 오랫동안 기울여 온 노력을 분명하게 보여 준다.

커뮤니티 오브 크라이스트는 서로와 하나님과의 진정한 유대를 증진하는 데 헌신하는 국제적인 종교 공동체로서, 지상에서 그리스도의 평화를 회복하고, 인간의 가치를 약화시키는 불의한 제도에 맞서고자 노력한다. 커뮤니티 오브 크라이스트는 모든 사람이 고유한 가치를 지니고 있음을 확언한다. 또한 모두가 소속감과 사랑과 자신의 가치를 느끼고, 영적으로 성장하며, 삶과 지역 사회를 변화시킬 목적을 발견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전 세계적 종교로서 하늘에 계신 아버지와 그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께서 가족과 개인을 축복하시고 그들이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우리 시대에 다시금 살아 있는 선지자를 부르시고 신권 권세와 성약을 회복하셨다고 가르친다. 회원들은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에 따라 생활하고 그것을 사람들과 나누며,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돌보고, 가족을 영원히 하나로 결속시키고자 힘써 노력한다. 그들은 몰몬경과 성경을 거룩한 경전으로 받아들이고 소중히 여긴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