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제일회장단이 역사적 성전 개축에 관한 근황을 알리다

솔트레이크 성전과 맨타이 성전의 근황

Salt-Lake-and-Manti-Temple-5.jpgDownload Photo

제일회장단 메시지 

솔트레이크 성전 개축에 관한 근황 

우리 개척자 선조들이 솔트레이크 밸리에 도착했던 때부터 솔트레이크 성전에 관한 시현과 건축, 그 안에서 드리는 예배는 교회 회원들의 마음속에 특별하게 자리 잡아 왔다. 이 신성한 건물은 구주이신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우리의 사랑을 나타내는 상징이다. 현재 이 건물은 앞으로도 오랜 세월 동안 계속 그 소임을 다할 수 있도록 개축되고 개선되는 중이다.  

Salt-Lake-Temple-Renovation-Download Photo

이 공사를 진행하면서, 우리는 개축의 여러 부분을 수정했는 데 그 과정에서 주님의 손이 우리를 인도하시는 것을 느꼈다. 솔트레이크 성전은 교회 본부의 중심부에 있다. 선지자 이사야가 예고했듯이, 이 주님의 집으로 모든 나라에서 많은 사람들이 올 것이다.(이사야 2장 2~3절) 회원이 성전에 참석할 때 익숙하면서도 마음을 고양하는 경험을 갖도록 하기 위해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성전 개축의 주된 이유인 내진 보강에 덧붙여 성전과 그 주변 환경에 다른 많은 개선과 변경도 이뤄지고 있다.  

  • 수용 정원을 더 늘리고 성전 의식을 더 많이 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추가로 교육실 2곳과 인봉 의식실, 그리고 또 다른 침례실을 짓고 있다.  
  • 이전에 회원은 이 성전에서 실연 배우들이 방에서 방으로 이동하며 하는 재연을 경험했다. 성전이 다시 열리면, 이 방식은 단일 방에서 80개 이상의 언어로 제공되는 필름 상영으로 바뀔 것이다. 또한 이 결정으로 매일 더 많은 세션을 갖는 것이 가능해질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리는 이런 변화를 통해 더 많은 회원이 긴 암기를 하지 않으면서도 의식 봉사자로 봉사하는데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 이전에 성전 구내식당이 있던 자리에는 늘어난 인원을 감당하기 위해 성전 수용 정원을 대폭 늘리고자 추가적인 성전 시설이 들어설 것이다. 성전이 다시 열릴 때 구내식당은 없을 것이다.  

우리가 미래를 위해 이런 중대한 변화를 가져오면서, 많은 역사적 요소들이 영향을 받고 있다. 예를 들어, 새로운 교육실 추가를 비롯한 기타 변화는 상태가 좋지 않아 허물어지기 시작한 성전 벽화가 이 개축하는 동안 되살릴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그것들은 철거하기 전에 꼼꼼하게 사진을 찍고 문서화될 것이다. 건물의 다른 많은 역사적 특징들도 사진으로 찍어 문서화하고, 일부 경우에는 건축적으로 지켜낼 것이다.  

우리는 개축이 완료되고 헌납에 앞서 친구들이 세계 각지로부터 찾아와  성전을 둘러보는 것을 환영한 후 회원들이 이 아름다운 주님의 집에서 다시 한번 예배를 드릴 수 있게 될 날을 고대한다.  

맨타이 성전 발표 

MantiDownload Photo

2019년 4월에 발표되었듯이 맨타이 성전 또한 우리 개척자 성전을 보존하고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기울이는 노력의 일환으로 개축되고 재건될 것이다.  

올 하반기부터 맨타이 성전은 대대로 사용할 수 있게 성전을 준비하기 위해 역학적 업데이트와 기타 변경을 포함하는 다년간의 개축 공사를 하게 될 것이다.  

솔트레이크 성전의 변경 사항과 비슷하게, 실연 배우들이 방에서 방으로 이동하며 하는 재연이 단일 방에서 하는 필름 상영으로 바뀔 것이다. 벽화들 또한 사진으로 찍어 문서화한 후 철거될 것이다. 성전 구조의 일부 요소는 이런 변화를 수용하고 의식 참여자를 위한 접근성을 개선하기 위해 업데이트될 것이다. 맨타이 성전의 역사적 계단은(솔트레이크 성전도 마찬가지) 개축 기간 동안 보존될 것이다.  

이들 성전에 대해, 사람이 성전에 세계 어느 곳에서 오든지 모두가 비슷한 배움과 체험을 하게 하고 싶은 바램이 있다. 모든 성전에서 동일한 의식, 성약, 권세이 제공되며, 이제 동일한 방식으로, 80개 이상의 언어로 제공될 것이다.  

역사적인 개척자 성전들은 140년 이상 후기 성도들에게 축복이 되었다. 그리고 현재 발표되거나 진행 중인 개축 및 개량을 통해 우리는 이러한 성전이 대대로 신성한 소임을 다할 것임을 알고 있다.  

솔트레이크 성전 개축에 관한 보충 질의 응답 

왜 성전은 더 이상 실연 엔다우먼트를 제공하지 않나요? 

이 결정으로 수용 인원이 늘어나고 더 많은 성전 의식을 열 수 있게 되어 매일 세션을 더 많이 갖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변화로 성전에서 다양한 언어로 엔다우먼트 세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영어가 아닌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보다 의미 있고, 고양되고, 신성한 성전 경험을 가질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결국, 이러한 조정을 통해 더 많은 회원이 긴 암기를 하지 않고도 의식 봉사자로 봉사하는 데 있어서 자신감을 가지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변화가 개축 전과 비교하여 매일 갖게 되는 세션 수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되나요? 

성전을 닫기 전에는 매 시간 세션을 가졌습니다. 성전을 다시 연 후에는 교육실이 5개가 되어 20~30분 간격으로 세션을 제공할 수 있어 회원들이 보다 유연하게 성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교육실과 인봉실은 몇 개가 되며, 수용 인원은 얼마나 되나요?    

개축이 완료되면 성전은 총 다섯 개의 교육실을 갖추게 될 것이며 각 방에는 150명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최대 75명에 이르는 다양한 수용 능력을 갖춘 23개의 인봉실(이전 13개)이 갖춰져 더 많은 결혼식을 하고 결혼식 하객을 더 잘 수용하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침례실은 어디에 위치하게 되나요?  

침례실은 모두 역사적 성전 북쪽에 지어질 새로운 성전 부속 건물 아래 층에 위치할 것입니다. 현재의 침례실은 새로운 교육실로 개조될 것입니다.  

교육실은 어디에 위치하게 되나요? 

교육실 네 곳은 성전 일층에 다른 교육실 한 곳은 이층에 위치하게 될 것입니다.  

성전 북쪽에 세워질 성전 부속 건물에는 어떤 것들이 들어서나요? 

 새 성전 별관에는 성전의 수용 인원을 늘이는 데 필요한 더 큰 예배당, 더 큰 결혼 대기실, 새 침례실 두 곳, 그리고 추가적인 탈의실 등을 포함한 지원 시설들이 들어설 것이다.  

이러한 추가 공사로 공사 기한이 얼마나 늘어나나요? 

완공 날짜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사를 진행해 나가면서 차후에 제공할 것입니다. 

이런 추가 공사를 통해 성전의 전체 수용 인원이 얼마나 늘어나나요? 

우리는 성전이 평상시 의식 참여자 수보다 두배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이러한 변화가 이전에 일반에게 공개된 렌더링에 영향을 미치나요? 

이전에 공개한 일부 렌더링이 이러한 새 계획에 따라 조정되었습니다. 이번 공개에 새 렌더링이 포함되었습니다. 

총관리 역원들은 여전히 이 새로운 설계로 지어지는 성전 내에 모임 장소를 갖게 되나요? 

네.  

이 점이 내진 설계를 비롯한 공사의 다른 요소들에도 영향을 미치나요? 

내진 업그레이드는 개축의 주된 목적으로 기존 계획대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왜 벽화는 보존될 수 없나요? 

새 교육실 추가를 비롯한 여러 변경 사항들로 인해 시간이 지날수록 악화되어 온 성전 벽화를 이 개축 기간 동안에 보존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철거하기 전에 꼼꼼하게 사진을 찍고 문서화될 것입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