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서울 스테이크, 수어지부 회원들과 함께 한 ‘한마음 나눔 바자회’ 개최 

KakaoTalk_20241029_145821024_12.jpg
KakaoTalk_20241029_145821024_12.jpg
'한마음 나눔 바자회'에 참여한 서울 스테이크 자매들2024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Download Photo

서울 스테이크(회장 백길환) 상호부조회 10월 26일(토) 신당와드 주차장과 활동실에서 중앙수어지부 회원들과 우정을 쌓기 위한 ‘한마음 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하태완 스테이크 회장단 1보좌의 감리 아래 진행되었다.

오후 3시부터 5시 30분까지 열린 바자회는 △벼룩시장 △음식 판매 △수어 배우기 △게임 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참석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벼룩시장 부스에서는 5개 와드와 중앙수어지부 자매들이 준비한 의류, 잡화, 생활용품, 간식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했으며, 지역 주민들도 참여하여 나눔의 기쁨을 함께 나누었다.

행사에 참여한 하태완 회장은 “이번 바자회의 주제는 ‘사랑은 결코 시들지 않는다’로, 이 시간을 통해 주님의 사랑을 나누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양성일 형제(상호부조회 담당 고등평의원)는 “모든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바자회에 함께 해 주시기를 바란다”라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중앙수어지부의 황소희 상호부조회장은 “수어지부 회원들 모두가 즐겁게 참여할 수 있어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은영 자매는 “수어 게임을 통해 농인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어 즐거웠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행사에 참석한 여러 회원들이 소감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음을 전하며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이미환 상호부조회장은 “이번 바자회의 목적은 수어지부 회원들과 우정을 증진하는 데 있다”고 밝혔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