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yer-general-conference.png
뉴스 보도

전 세계 연차 대회 | 평안, 희망, 기쁨의 메시지

2020년 10월 연차 대회를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삶을 둘러싼 평화, 희망, 기쁨에 관하여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서 전하는 메시지를 만끽하자

희망을 찾고 있는가? 2020 10 연차 대회의 중심에는 진리와 영감이 있을 것이다

전 세계 많은 사람에게 무릎을 꿇는 행위는 기도하는 자세로 간주된다. 그리고 이 행위는 더는 길이 없을 때 궁극적인 소망을 이루기 위한 방편으로 여겨지기도 한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회원들에게 4월과 10월의 첫 번째 주말은 기도와 희망의 축전이다. 이러한 모임은 연차 대회라고 한다. 이제 2020년 10월 3일과 4일에 다음 연차 대회가 열린다. 50여 개 국가의 약 1,600만 후기 성도가 텔레비전이나 인터넷 스트리밍, 라디오를 통해 수십 개 언어로 대회를 시청하거나 청취할 것이다. 시청 및 청취 방법은 다음을 참고한다.

교회의 지도자들은 이 모임이 있기까지 오랫동안 자주 무릎을 꿇고 기도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에 기초한 희망과 격려의 메시지를 준비한다. 그들의 설교와 더불어, 태버내클 합창단과 템플스퀘어 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음악이 전 세계에 전해질 것이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우리를 인도하시리라는 믿음이 있기에, 컴퓨터나 라디오, 스마트폰이나 텔레비전 주위에 모여 연차 대회에 귀를 기울일 것이다. 우리는 후기 성도가 아니더라도 연차 대회를 보고 듣는 모든 사람에게 하나님께서 각기 다른 방식으로 진리를 말씀하시리라고 믿는다.

교회의 회장이자 선지자인 러셀 엠 넬슨 회장은 3월 28일에 이렇게 말했다. “힘든 시기에 진리만큼 확신과 위안을 주는 것은 없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빛은 혼란한 세상의 음울한 어둠 속에서 더욱 밝게 빛납니다. 우리가 주님을 찾고 그분의 음성을 듣는 법을 배울 때, 그분은 우리의 마음과 생각에 진리를 말씀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는 특별한 해이다. 우리는 조셉 스미스가 뉴욕주 팔마이라에서 역시 무릎을 꿇고 첫 번째로 기도드린 지 200년이 되는 해를 기념하고 있다. 오늘날의 많은 사람처럼 조셉도 걱정에 짓눌려 있었다. 그는 자신의 영혼과 구원에 대해 깊이 염려하고 있었다. 또한, 어느 교회가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인지 알고 싶었다. 그 기도는 참으로 놀랄 만한 변화를 가져왔다. 하나님 아버지와 그분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께서 나타나신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사랑하는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가리키시며 십 대 소년 조셉에게 “그의 말을 들으라!”라고 말씀하셨다. 거기서 위대한 사업이 시작되었고, 우리에게는 많은 것과 더불어 몰몬경과 새로운 교회가 주어졌다. 이 교회는 현재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로 알려진, 믿는 자들의 전 세계적인 조직이 되었다.

조셉의 기도는 세상이 따를 본보기가 될 수 있다. 후기 성도는 하늘에서 계속하여 계시가 주어진다고 믿는다. 연차 대회는 하나님께서 주시는 말씀을 듣기 위한 방편의 하나이다.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우리 역시 모든 질문에 대한 답을 가지고 있지는 않음을 우리는 안다. 어두움과 불확실의 시기에, 하나님의 모든 자녀는 빛과 명료함을 갈망한다. 이 갈망에는 이유가 있다. 몸에 균형 잡힌 식사에서 비롯된 영양분이 필요하듯, 영혼에도 빛과 진리의 영양분이 필요하다. 이 영적 자양분이 없다면, 하나님께서는 이 지상에 거하는 모든 사람을 사랑하신다는 사실을 쉽게 망각할 수 있다.

하나님은 매일 여러 가지 방식으로 우리에게 말씀하신다. 시련은 때로 비극적이고 가슴 아프게 다가올 수도 있지만, 그만큼 그분의 음성을 더 잘 듣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분은 우리를 깊이 사랑하신다. 하지만 우리는 살아가는 동안 깊이 잠들어 버리는 경향이 있다. 우리는 우리를 깨워 줄 무언가가 필요하다.

사회에는 진리와 빛의 근원이 되는 것들이 많다. 우리는 그것들을 모두 소중히 여겨야 한다. 우리는 종교와 관계없이 (또는 종교가 없더라도), 어려움에 처한 이 시기에 희망과 평안을 찾는 일환으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2020년 10월 연차 대회에 참여해 볼 것을 여러분께 권유한다. 연차 대회의 중심에는 진리와 영감에 찬 메시지가 있을 것이다. 그런 메시지를 마다할 사람은 없을 것이다.

우리는 함께 예배할 때 성령의 치유력을 통해, 희망차게 앞으로 나아가는 데 필요한 용기와 낙관적인 마음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불안정한 시기에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은 평안을 가져다줍니다. 이번 10월, 배움과 신앙을 위한 전 세계 온라인 모임에 함께하십시오.
희망의 메시지 듣기. 영감. 그리고 사랑. 하나님께서는 여러분을 위해 어떤 메시지들을 준비하셨을까요? 그분의 음성을 들어 보십시오. #그의말을들으라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