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한국 서울 성전 재개에 관한 최근 소식 

2022년 2월 21일, 3단계로 운영을 재개하는 한국 서울 성전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한국 서울 성전은 코로나19 대유행에 관련된 지역 상황과 정부 규제를 바탕으로 신중하고 세심하게 운영을 재개해 왔다. 이전에 성전은 다음과 같은 단계를 거치며 제한적이면서도 점진적으로 운영을 재개해 왔다.

  • 1단계: 자를 위한 부부 인봉 의식 (예약제)

  • 2단계: 모든 자의 의식만을 제한적으로 운영

  • 2-B단계: 모든 자의 의식과 죽은 자를 위한 침례를 제한적으로 운영

2022 2 21일부터 한국 서울 성전은 다음과 같이 3단계로 운영을 재개할 예정이다.

  • 3단계: 모든 의식을 제한적으로 재개

광복절Download Photo

지역 상황과 정부 규제에 따라 성전 봉사자와 의식 참여자들이 지켜야 주요 예방 조치들은 유지될 것이며, 여기에는 마스크 착용, 동시간대 성전 참여 인원 축소, 적은 수의 성전 직원, 성전 의식 살균 처리, 사회적 거리 두기와 좌석 조정, 입구에서의 체온 측정 등이 포함된다. 성전 내에서 착용할 흰색 마스크는 방문자가 지참해야 한다.

성전 의식에 참여하려면 예약을 해야 한다. 한국 서울 성전은 현재 온라인으로 예약할 있다. 적절한 사회적 거리를 유지할 있도록 예약 인원이 제한된다. 개인은 자신과 배우자의 의식을 예약할 있다. 대리 침례 인봉은 최대 10명까지 예약할 있다. 예약을 하지 않았거나 유효한 성전 추천서 없이 성전에 오는 경우 성전에 들어갈 없다. 성전에서는 의식 카드를 인쇄할 없으며 의식 완료 후에 가족 이름 카드는 참여자에게 돌려주지 않는다. 성전에서 의식복을 대여하는 경우, 현금은 사용할 없으며 신용카드로만 지불할 있다.

성전 인봉 성전 부지에서 사진을 찍을 경우, 최대 50명까지 허용된다. 성전 정원은 개방되어 있다. 주방과 숙소 성전의 부속 시설은 여전히 출입할 없다.

자의 의식을 받거나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경우 성전으로 이메일을 보내거나(SEOUL-OFF@Churchofjesuschrist.org) 전화로(010-8727-7544) 문의할 있다.

추가 자료

대리 의식을 받으려면 반드시 ChurchofJesusChrist.org에서 예약을 해야 한다. 예약 방법은 다음 동영상에서 확인할 있다: https://players.brightcove.net/1241706627001/default_default/index.html?videoId=6237179641001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