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FamilySearch(패밀리서치)를 30개 언어로 이용할 수 있게 되다

FamilySearch.org는 올해 8월부터 20개 언어로 기능을 추가하여 총 30개 언어로 누구나 이용 가능한 세계 최대의 (무료) 계보 서비스로 발돋움했다. FamilySearch.org 사이트 전체에 대한 첫 번째 언어 업데이트는 2012년에 이루어졌으며, 영어 외에 9개 언어를 추가하였다.

교회가 2021년 교회 전체 행사 일정을 공지하다

아래에는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2021년 교회 전체 행사 일정표가 나와 있다.

넬슨 회장이 감사로 채우라는 권유에 응한 모든 이들에게 감사를 표하다

러셀 엠 넬슨 회장이 11월 30일에 소셜 미디어와 이메일을 통해 한 주간 #감사채움 챌린지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제일회장단이 2020년 성탄절 메시지를 발표하다

11월 27일 금요일,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제일회장단의 러셀 엠 넬슨 회장, 댈린 에이치 옥스 회장, 헨리 비 아이어링 회장이 다음과 같은 성탄절 메시지를 발표했다. 이 메시지는 교회의 여러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다.

새로운 지침서 열두 개 장이 26개 언어로 번역되다

본부 상호부조회, 청녀, 초등회 회장단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열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본부 상호부조회, 청녀, 초등회 회장단은 이제 공식적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성역을 펼치게 되었다. 사진과 동영상을 기반으로 한 본 소셜미디어 플랫폼은 많은 청년 성인과 청소년을 포함하여 전 세계의 수백만 명이 사용하고 있다.

2020 온라인으로 성탄절을 기념하는 템플스퀘어

2020년 성탄 절기를 맞이하여 솔트레이크시티 템플스퀘어에서는 성탄절 조명이 설치되었으며 음악 공연 녹화가 진행되고 있다. 구주의 탄생을 온라인으로 기념하는 것은 기존에 템플스퀘어를 직접 방문했던 경험과는 사뭇 다르겠지만 여전히 아름답고 영감에 찬 경험이 될 것이라고 행사 담당자는 말한다.

선지자가 감사의 치유하는 힘에 관한 메시지를 나누다

글로벌 종교 지도자이자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회장인 러셀 엠 넬슨이 희망과 치유, 그리고 단합에 대한 새로운 메시지를 발표했다. 이 메시지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북돋고 증오와 예의의 결여로 인한 문제를 뿌리뽑기 위한 내용을 담고 있다.

예수 그리스도 교회가 이번 성탄절에 어떻게 세상을 비출 것인지 살펴보기—#세상을비추라

찬송가 개정 위원회, 찬송가 개정에 대한 회원들의 '압도적인’ 반응에 감사함을 표하다 

찬송가 및 어린이 노래책 위원회에서 새로운 음악 모음집의 현황과 개정 작업 진행 상황에 대한 최신 소식을 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