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제일회장단이 교황 레오 14세에게 선의의 메시지를 전하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제일회장단은 수요일, 다음과 같은 성명을 발표했다.

“나는 나의 예수를 자랑하노니”

지난 4월 26일(토)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서울 동 스테이크(회장 최일광) 강북와드에서는 200여 명의 예비 장년 선교사가 참석한 가운데 <예비 장년(봉사) 선교사 대회>가 개최되었다. 대회 주제는, 니파이가 마지막으로 백성들에게 전한 “나는 나의 예수를 자랑하노니(니파이후서 33:6)”라는 간증이 주제였다.

6월에 열리는 제2회 연례 대회에 교회 교육 기구 종교 교육자들을 초대하다

교회 교육 기구 종교 교육자 대회. 2025년 6월 12일과 13일에.

교회가 지원한 장애인 직업 훈련을 위한 새로운 스마트 온실, 작물 이상의 것을 키워내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기부로 지원된 새로운 스마트팜 컨테이너 온실이 강화군장애인복지관에 공식 오픈했다. 이를 통해 장애인들에게 지속 가능한 고용 기회와 새 희망을 제공하고 있다.

부산 스테이크, 지역 어르신을 섬기고 지역사회를 화합하는 축제에 동참하다

지난 4월 27일(일), 부산시 진구 연지동에서 약 1,000명의 어르신들이 한국 가정의 달 행사의 일환으로 초록봉사단이 주최한 특별 축제에 모였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이 행사의 주요 후원자로 참여하여 식사 비용을 지원하고 어르신들에게 음식을 제공하기 위한 사전 준비를 도왔다.

5회 서울동스테이크 남성 탁구대회 성황리에 개최

2025년 4월 19일(토), 서울시 강북구 덕능로 176에 위치한 강북와드에서 제5회 서울동스테이크 남성 탁구대회가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비가 내리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이 함께하며 화합과 열정의 시간을 가졌다.

제5회 서울동스테이크 여성 탁구대회 

2025년 4월 5일(토)에 서울 동스테이크(회장 최일광)에서는 ‘제5회 여성 탁구대회’를 개최하였다. 분기마다 정기적으로 개최되는 여성 탁구대회는 열기가 매우 뜨겁고, 탁구를 배우려는 각 와드 자매들의 열의와 참여로 갈수록 실력이 향상되는 대회가 되고 있다. 경기 진행 방식은 예년과 같았는데, 실력이 향상된 자매들이 많아서 박진감 넘치는 경기의 연속이었다.

제일회장단, 프란치스코 교황 선종에 애도를 표하다

우리는 프란치스코 교황 성하의 선종을 전 세계와 함께 애도합니다. 그분의 용기 있고 자비로운 지도력을 통해 수많은 삶이 축복을 받았습니다.

순천 지방부, 사랑의 바자회를 통해 발달장애인을 보살피다

3월 22일 오전 11시, 순천 지방부에서는 아주 특별한 바자회가 열렸다. 지역 내 발달장애인들을 돕기 위한 모금 행사의 일환으로 맛있는 음식을 팔고, 지역특산품을 내오고, 아나바다 장터가 열리고 커다란 천막까지 치고, 교회 밖에 눈에 띄는 현수막까지 걸었다. 순천지방부에서는 지역 내 발달장애인들을 돕기 위해 바자회를 열어 기금을 마련할 계획을 세우고 미리 쿠폰과 초대권을 발행해 선교사와 회원들에게 배포하며 이웃을 초대하도록 도왔다.

순천 지방부, 미래를 여는 진로 모임 개최 

순천 지방부는 수년 째 연초마다 청소년순천 지방부는 수년 째 연초마다 청소년과 청년들에게 영감을 주고 그들이 꿈과 진로를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만한 모임을 열어왔다. 올해는 도서 『AI 시대, 최고 멘토의 특별한 진로 코칭』을 발간한 배상기 형제를 초청했다. 과 청년들에게 영감을 주고 그들이 꿈과 진로를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만한 모임을 열어왔다. 올해는 도서 『AI 시대, 최고 멘토의 특별한 진로 코칭』을 발간한 배상기 형제를 초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