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상호부조회의 활약, 2020 6 25

태버내클 합창단 방송 90주년 기념

스티븐슨 장로가 #그의말을들으라 동영상에서 자신의 아버지를 회상하고, 자신이 그리스도의 말씀을 어떻게 듣는지 나눈다.

십이사도 정원회의 게릿 더블유 공 장로는 “나는 어떻게 그분의 음성을 듣는가” 동영상 시리즈 중 가장 최근에 나온 동영상에서 우리가 다른 이들에게 손을 내밀어 봉사할 때 우리 각자에 대한 주님의 개인적인 사랑을 느낄 수 있다고 말한다. 공 장로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과 ChurchofJesusChrist.org에서 본 동영상을 공유했다.

선교 사업의 미래를 품다

코로나19 위기—종교의 자유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다

제프리 알 홀런드 장로, 병원에서 퇴원하다

오늘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대변인인 에릭 호킨스는 제프리 알 홀런드 장로의 건강에 대해 다음과 같이 발표했다: 

선교사들 재배정받은 새로운 선교부로 가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소속된 수천 명의 선교사들이 코로나바이러스의 대유행이 초래한 혼란으로 인해 본국에서 다시 새로운 임지를 배정받아 출발하고 있다.

태버내클 합창단이 생방송 오르간 연주회를 시작하다

이 달 말에 템플스퀘어 태버내클 합창단이 템플스퀘어에 있는 솔트레이크 태버내클에서 생방송 오르간 연주회 시리즈를 시작한다.

렉시 워커와 친구들, 2020년 6월 27일 아시아 지역 청소년들을 고양시키고 영감을 주기 위해 온라인 공연 개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북 아시아 지역 회장단은 북 아시아 지역 전체 청소년들을 위해 영혼을 고양시키고 희망을 불러일으킬 “렉시 워커와 친구들”이라는 제목의 두 번째 온라인 공연을 후원한다. 이 공연은 수많은 영화와 TV 프로그램 및 교회 앨범의 음악을 녹음한 것으로 유명한 소울라리움 스튜디오에서 생중계된다.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괌/미크로네시아에서는 6월 27일 자정, 일본과 한국에서는 오전 11시, 몽골에서는 오전 10시에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생중계된다. 전 세계의 시청자는 국가 페이지 중 하나에 연결하여 참여할 수 있다.

선지자, 미국의 인종적 화합을 촉구하며 NAACP 지도자들과 뜻을 함께하다

월요일 미디엄(Medium.com)에 게재된 한 기고문에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러셀 엠 넬슨 회장과 전국 흑인 지위 향상 협회(NAACP)의 세 지도자가 모든 미국인에게 인종 간의 평화와 화합을 끌어낼 수 있는 모델로 예수 그리스도의 단순하지만, 도전적인 모델을 포용하도록 촉구하고 있다. 선지자는 데릭 존슨(NAACP 사장 겸 CEO), 리언 러셀(NAACP 이사회 회장) 및 아모스 시 브라운 목사(NAACP 종교 문제 명예 회장)와 뜻을 함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