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가 2034년 동계 올림픽 개최 발표를 축하하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제일회장단이 금일 다음 사항을 발표했다.

종교 교육원, 이제 31~35 청년들을 환영하다

최근 청년 독신 성인과 독신 성인의 연령 범위가 변경됨에 따라, 만 31~35세에 속하는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회원과 친구들도 종교 교육원에 참여하게 되었다.

새로 부름받은 청주 스테이크 양홍조 회장

양홍조 형제가 새로운 청주 스테이크 회장으로 부름받았다. 신앙과 봉사의 길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은 그는 스테이크 성도들이 성약의 길을 행복하게 걸으며 하나님께 나아가기를 소망한다. 1986년 침례를 받은 그는 이후 여러 직책에서 봉사하며 신앙생활을 이어왔다. 현재 외국계 회사에서 근무하며, 가족과 함께 신앙의 본을 보이고 있다.

2024년 10월 연차 대회

2024년 10월 5일 토요일과 10월 6일 일요일에 열리는 연차 대회 방송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 덕분에 가능해진 소망과 평안, 영생에 관한 메시지를 들으십시오.

서울 스테이크 초등회, 물놀이와 함께한 여름 활동의 날 

서울스테이크 초등회 활동의 날 모임이 2024년 6월 29일 일산와드에서 열렸다. 비 예보에도 불구하고 어린이들과 부모 지도자들이 함께한 이번 모임은 물놀이를 중심으로 다양한 활동이 진행되었다. 참석자들은 기도와 준비 덕분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스테이크 회장은 이번 행사가 교회의 미래 지도자를 키우는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다. 

2024 BYU-Pathway Worldwide & BYU-Hawaii 오픈 캠퍼스 개최

BYU-Pathway Worldwide와 BYU-Hawaii가 8월 4일 서울 신촌에서 오픈 캠퍼스를 개최한다. 영어 능력 향상과 교회 대학교 입학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영을 통해 받은 위안의 느낌을 좇아 앞으로 나아감

새로 지지받은 칠십인 총관리 역원인 김현수 장로가 자신의 간증이 어떻게 강화되었는지 회상하다.

2024년 7새로 부름받은 선교사, 지도자 단위 조직 변경 소식

2024년 7월 새로 부름받은 선교사, 지도자 및 단위 조직 변경 소식

제 3 전국 청년 성전의 , 신앙과 우정의 만남

2024년 6월 29일, 서울 성전에서 제3회 전국 청년 성전의 날이 개최되었다. 박경렬 장로의 감리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전국에서 모인 200여 명의 청년들이 참석하여 성전 의식과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신앙을 강화하고 우정을 나누었다.

동해 지부와 천안 와드, 피클볼 창단식을 개최하다.

2024년 6월 22일 오후 2시에 동해 지부에서 동해시 최초의 피클볼 창단식이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미국 주니어 피클볼 선수인 리오 형제와 아버지인 세드릭 천 형제, 서울 선교부 회장단의 클락 회장이 실전 경기를 선보였다. 창단식에는 회원 및 선교사 약 40명이 참석하였다. 속초 지부의 장년 선교사인 이인호 장로는 “지부의 활성화 방안으로 지속 가능한 활동을 계획하던 중 누구나 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피클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