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2025년 제일회장단 성탄절 메시지

우리는 구주 예수 그리스도를 기억하며 기뻐합니다. 그분은 초라한 환경에서 태어나셨습니다. 하늘의 천사들이 그분의 탄생을 알렸습니다. 그분은 회개와 소망과 영원한 복음을 선포하셨습니다.

교회가 연차 대회에서 낮 시간대 네 개의 모임에 더 집중하기로 하다

제일회장단은 2026년 4월부터 교회의 연차 대회에서 토요일 저녁 모임을 더 이상 열지 않기로 결정했다.

예수 그리스도 교회의 새로운 감리 감독단 소개

제일회장단은 더블유 크리스토퍼 와델을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새로운 감리 감독으로 지명했다.

2025년 10월 새로 부름 받은 선교사, 지도자 및 단위 조직 변경 소식

2025년 10월 새로 부름 받은 선교사, 지도자 및 단위 조직 변경

교회 음악 앱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복음 자료실에서 제공하는 재생 목록 기능

이제 회원들은 최신 버전 (7.5 버전) 복음 자료실 앱에서 재생 목록을 생성하고 공유할 수 있다.

제9회 서울 지역 자매 풋살 대회, 운동으로 나눈 우정과 신앙

2025년 11월 8일, 제9회 서울 지역 자매 풋살 대회가 경기대학교 풋살장에서 열렸다. 서울 동, 서울 서, 서울 남 스테이크 자매들이 함께하며 건강과 우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으며, 다양한 시상과 감동적인 이야기로 가득한 하루였다.

서울 남 스테이크 초등회, ‘교리와 성약’ 경전 퀴즈대회로 신앙과 배움의 기쁨을 나누다

서울남스테이크 초등회가 ‘교리와 성약’ 경전 퀴즈대회를 개최하여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신앙과 배움의 기쁨을 나누었다. 가정과 교회가 협력한 경전 공부 프로젝트의 결실로, 어린이들은 협력과 배움의 기쁨을 경험하며 신앙을 깊게 했다. 

광주 스테이크 합창제, 음악으로 하나 된 신앙의 화음

2025년 11월 1일, 광주 스테이크 합창제가 개최되어 각 와드와 지부가 준비한 찬양을 통해 신앙과 사랑, 봉사의 화합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회원들은 음악을 통해 주님 안에서 하나 되는 기쁨을 경험했다.

순천지방부, 할로윈 파티를 통해 비회원 초대

지난 11월 3일, 광양지부에서 순천지방부 선교사와 회원들이 함께하는 할로윈 파티가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지방부 전체가 참여해 다양한 게임과 음식, 선교사 간증, 비회원 친구 초대 등으로 성황을 이뤘다.

서울 남 스테이크 보육원 봉사와 기부로 지역 사회에 사랑을 전하다

2025년 11월 1일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서울 남 스테이크(회장 권태휘)의 30명이 넘는 청년 독신 성인, 선교사, 그리고 스테이크 지도자들이 서울시 강남구 소재 어린이 보육원 시설인 강남 드림빌에서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봉사 활동에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