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복음 질문에 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원리들이 소개되다

복음 자료실 앱과 교회 웹 사이트의 복음 자료실에 업데이트된 주제 및 질문에 있는 자료들은 사람들이 자신의 복음 질문에 답하고 주위의 다른 사람들이 복음 질문에 대한 답을 찾도록 돕는 방법을 알려 주기 위해 고안되었다.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가 되고자 노력하는 청소년들

청주 스테이크 청소년 대회 및 캠프의 오래된 전통 중 하나는 모든 프로그램들의 준비가 청소년 중심으로 이루어 진다는 것이다. ‘나는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이다’(제3니파이 5:13 참조)라는 주제 아래 각 와드, 지부의 청소년들은 그들을 돕는 훌륭한 고문 및 청소년 지도자들의 지원을 받으며 최선을 다해 모든 모임들을 준비했다.

이제 십이사도 정원회의 새로운 단체 사진이 나왔다.

이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십이사도 정원회의 새로운 사진을 볼 수 있다. 이 사진에는 새로운 십이사도 정원회 회장 대리인 제프리 알 홀런드 회장과 2023년 12월에 십이사도 정원회 일원으로 부름 받은 패트릭 키아론 장로가 포함되어 있다. 이 사진은 2024년 2월 6일에 교회 본부 건물에서 촬영되었다.

교회 음악 웹사이트의 주요 업데이트 

후기 성도의 음악 검색, 청취 및 학습 경험을 향상하기 위해,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음악 웹사이트 music.ChurchofJesusChrist.org가 개편되었다.

서울스테이크+전주스테이크 합동 동계 청소년대회를 개최 하다

서울 스테이크 회장단(회장 백길환)과 전주 스테이크 회장단(회장 장진규)들은 자라나는 청소년들이 함께 만나서 신앙안에서 친구가 될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해주고자 이번 동계청소년대회를 합동으로 실시 하였다.

루츠테크와 가족 발견의 날 

2월 29일부터 3월 2일까지 솔트레이크시티에서 3일간 열리는 온라인 및 대면 가족 역사 대회인 루츠테크 2024의 주제는 “기억”이다

서울 동 스테이크, 남성 탁구대회를 통해 건강과 우정을 증진하다 

서울 동 스테이크(회장 최일광)에서는 지난 1월 13일(토) 오후 1:00부터 남성 탁구대회가 열렸다. 최일광 회장의 감리로 열린 이 대회에는 2023년에 열린 여성 탁구대회에서 얻은 성과를 바탕으로 남성 탁구대회를 개최한 것이다. 2023년 여성 탁구대회 이후에, 부부가 함께 탁구 레슨을 받거나 가족이 함께 운동하는 사례가 늘었다. 또한 탁구를 하면서 회원 간의 우정이 더해지고, 가족 간의 사랑이 더 깊어졌다는 몇 회원의 간증이 있었다.

러셀 엠 넬슨 회장님의 권고인 “해의 왕국의 방식으로 생각하십시오.”를 주제로 활동한 서울 동 스테이크 독신 성인

서울 동 스테이크(회장 최일광)의 독신 성인은 지난 2024년 1월 12(금)~13(토)까지 1박 2일간 강원도 화천군 펜션에 MT를 가졌다. 해가 바뀌며 새로이 올라온 독신들을 환영하며 스테이크 내에 독신들과의 단합과 친목을 도모하고자 하는 모임이었다. 이들은 강원도 산골의 한적하고 깨끗하고 맑은 풍경에서 준비된 활동들과 식사를 즐겼다.

2024년 시작을 알리며 즐거운 밴드와 함께 한 동 스테이크

서울 동스테이크(회장 최일광)의 독신으로 결성된 밴드의 공연으로 2024년의 시작이 후끈하게 달아 올랐다. 지난 1월 6일(토) 저녁 7시부터 서울 동스테이크 센터 활동실(강북와드 활동실)에서는 <오락 가락>밴드 1기의 공연이 있었다.

2024 루츠테크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한국어 콘텐츠

2024년도 루츠테크의 주제는 “기억”으로, 가족을 소중히 여기고 영속적인 유산을 남기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