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제4회 한국교회 역사 심포지엄, 서울 성전 헌납 40주년 기념으로 개최

교회 역사 위원회는 오는 11월 14일(금)과 15일(토), 서울 성전 헌납 40주년을 기념하여 제4회 한국교회 역사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부산 스테이크, 부산광역시노인종합복지관에 건강증진 물품 기부

예수 그리스도 후기성도 교회 부산 스테이크(회장 김일수)는 2025년 9월 25일(목) 부산광역시 노인회관에서 부산광역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박은채)에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물품을 전달했다.

사랑의 기부, 희망의 치료로 이어지다

예수그리스도 후기성도 교회가 대구 영남대학교병원에 노숙인 및 극빈층을 위한 의료비 지원금을 기부했다.

“담배꽁초를 줍는다, 행복을 줍는다” — 작은 실천이 만들어낸 큰 변화

광주 스테이크 김광윤 형제가 ‘1일 1컵 담배꽁초 줍기’ 운동을 통해 환경 보호와 사회적 의식을 고취시키는 데 앞장서고 있다. 예수 그리스도의 모범을 따르고자 시작한 그의 꾸준한 실천은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캠프 험프리스 ‘버려진 자전거 클럽’, 미군 가족과 평택 지역 주민에게 희망을 나누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선교사들과 자원봉사자들이 캠프 험프리스에서 ‘버려진 자전거 클럽’을 통해 800대 이상의 자전거를 수리해 미군 가족과 평택 지역 주민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18대 회장에 댈린 에이치 옥스가 임명되다

댈린 해리스 옥스 회장이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18대 회장이자 선지자로 발표되었다. 

교회가 모든 이에게 특별 발표를 시청하도록 초대하다

2025년 10월 14일 화요일, 유타 현지 시간으로 오후 1시에 전 세계 생방송으로 특별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2025년 10월 연차 대회 소식 및 발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연차 대회는 6개월마다 열린다. 2025년 10월 대회의 다섯 모임(10월 4~5일)이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 템플스퀘어에서 생중계되었다.

회원 도구 앱에 회원들을 서로 연결하고 지도자용 절차를 간소화하는 새로운 기능이 도입되다

회원 도구 앱(버전 5.4)의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지도자와 회원들이 단위 조직에 더욱 효과적으로 봉사할 수 있게 되었다.

넬슨 회장은 결단력 있는 지도력과 그리스도에 대해 흔들리지 않는 간증을 가진 사람으로 기억될 것이다

장례식이 열린 화요일, 러셀 엠 넬슨 회장은 헌신적인 남편이자 다정한 아버지, 그리고 주 예수 그리스도의 헌신적인 제자로 기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