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제일회장단의 2022년 성탄절 메시지

2022년 제일회장단 성탄절 메시지에는 “구주의 탄생과 삶과 속죄 희생을 떠올려 볼 조용한 시간을 마련”하라는 권유가 담겨 있다.

2023년 교회 전체 방송 행사 목록이 공개되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2023년 교회 전체 방송 및 기타 녹화 영상들의 일정을 공개했다.

미 의회 결혼 존중 법안에 관한 성명 

남녀 간의 결혼과 관련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교리는 잘 알려져 있으며 앞으로도 변하지 않을 것이다. 

청소년을 위한 전 세계 영적 모임

유타 현지 시간으로 2023년 1월 29일 오후 7시(한국 시간 1월 30일 오전 11시)에 십이사 도 정원회의 게릿 더블유 공 장로님께서 청소년을 위한 전 세계 영적 모임에서 말씀하실 예정 입니다.

『교회 회장들의 가르침: 토마스 에스 몬슨』 교재가 출간되다

토마스 에스 몬슨 전 교회 회장의 삶과 가르침을 다룬 『교회 회장들의 가르침』 시리즈의 새 책이 출간되었다.

교회 회원들이 그리스도 안에서 기뻐할 수 있도록 도울 2023년 지역 달력 

새로운 2023년 지역 달력이 발행되었다. 영감을 주는 예술 작품과 경전 구절이 담겨 있는 이 달력은 그리스도의 제자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항상 그를 기억”하고자(교리와 성약 20:77) 노력하는 데 도움이 될 훌륭한 도구이다. 

교회 계정 데이터 사건 관련 성명 자주 묻는 질문

2022년 3월 말,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특정 컴퓨터 시스템에서 승인되지 않은 활동을 감지하였다. 이 활동으로 일부 교회 회원과 직원, 계약 업체, 친구들의 개인 정보가 영향을 받았다. 영향을 받은 데이터에는 헌금 명세나 온라인 헌금과 관련된 어떠한 금융 정보도 포함되지 않았다.

교회와 세이브더칠드런이 멕시코의 이민자 어린이와 가족을 돕기 위해 협력하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가 최근 멕시코 이민자 가정의 어린이와 청소년의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 자선 단체인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에 기부하다 

2022년 제일회장단 성탄절 영적 모임

제일회장단 연례 성탄절 영적 모임은 2022년 12월 4일 일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MST, 미국 산지 표준시)

2022 전국 청년 대회에서 청년들이 "만물이 영적" (교성 29:34)임을 공감하다

지난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19세부터 35세까지의 전국 청년들을 대상으로 청년 대회가 열렸다. 이번 청년 대회는 다른 대회와 달리 준비를 위해 신혼부부들과 청년들이 함께 준비했다. 또한, 홍보를 위해서 처음으로 메타버스를 이용하여 사전 대회를 두 차례 열어 전국 각지의 청년들의 관심을 이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