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제9회 서울 지역 자매 풋살 대회, 운동으로 나눈 우정과 신앙
2025년 11월 8일, 제9회 서울 지역 자매 풋살 대회가 경기대학교 풋살장에서 열렸다. 서울 동, 서울 서, 서울 남 스테이크 자매들이 함께하며 건강과 우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으며, 다양한 시상과 감동적인 이야기로 가득한 하루였다.
서울 남 스테이크 초등회, ‘교리와 성약’ 경전 퀴즈대회로 신앙과 배움의 기쁨을 나누다
서울남스테이크 초등회가 ‘교리와 성약’ 경전 퀴즈대회를 개최하여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신앙과 배움의 기쁨을 나누었다. 가정과 교회가 협력한 경전 공부 프로젝트의 결실로, 어린이들은 협력과 배움의 기쁨을 경험하며 신앙을 깊게 했다.
광주 스테이크 합창제, 음악으로 하나 된 신앙의 화음
2025년 11월 1일, 광주 스테이크 합창제가 개최되어 각 와드와 지부가 준비한 찬양을 통해 신앙과 사랑, 봉사의 화합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회원들은 음악을 통해 주님 안에서 하나 되는 기쁨을 경험했다.
순천지방부, 할로윈 파티를 통해 비회원 초대
지난 11월 3일, 광양지부에서 순천지방부 선교사와 회원들이 함께하는 할로윈 파티가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지방부 전체가 참여해 다양한 게임과 음식, 선교사 간증, 비회원 친구 초대 등으로 성황을 이뤘다.
서울 남 스테이크 보육원 봉사와 기부로 지역 사회에 사랑을 전하다
2025년 11월 1일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서울 남 스테이크(회장 권태휘)의 30명이 넘는 청년 독신 성인, 선교사, 그리고 스테이크 지도자들이 서울시 강남구 소재 어린이 보육원 시설인 강남 드림빌에서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봉사 활동에 참여했다.
제럴드 코세 장로가 십이사도 정원회로 부름받다
제럴드 코세 장로가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십이사도 정원회의 새로운 일원으로 부름받다.
사랑으로 이어온 섬김의 발자취
요리, 목욕, 배식 봉사 등 경기 스테이크 회원들은 수십 년 동안 꾸준한 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해 왔다.
2025년 제일회장단 성탄절 영적 모임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일회장단 연례 성탄절 영적 모임이 2025년 12월 7일 일요일에 방송된다.
사랑의 연탄, 영혼을 따뜻하게 하는 불씨 - 부산스테이크의 겨울 봉사 이야기
2025년 11월 1일 토요일,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부산 스테이크(회장 김일수)는 부산시 부산진구 초읍동 원당골에서 (사)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 부산진구협회 초록봉사단(단장 이재형)과 함께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광주 스테이크, 우림장학재단 최석구 이사장 초청 장학생 간담회 개최
2025년 10월 26일, 광주 스테이크는 우림장학재단 최석구 이사장을 초청하여 지역 장학생들을 위한 특별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장학생들에게 격려와 동기부여의 시간을 제공하고, 교육의 중요성과 목표 설정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자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