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4년간 선지자가 전한 권고들

러셀 엠 넬슨 회장은 2018년 1월 14일에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17대 회장으로 성임된 이래로 연차 대회와 소셜 미디어, 기타 매체를 통해 전 세계의 후기 성도들에게 몇 가지 권고를 전해왔다.

팬데믹 속에서도 성전이 계속 운영되다 

코로나19의 세계적 확산으로 잠시 운영 중단되었던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성전은 2020년 5월부터 운영을 재개했으며, 이후부터는 현지 상황과 정부의 보건 및 안전 수칙을 따르며 성전 의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교회는 계속해서 안전하고 신중하게 성전을 운영하며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의 영향력을 살피고 있습니다. 보건 및 안전 수칙은 현지 상황에 따라 계속 조정될 수 있습니다.  

본부 주일학교 회장단이 2022년판 『와서 나를 따르라』로 구약전서에 가까이 다가가는 세 가지 방법을 제안하다

1월부터 전 세계의 후기 성도는 아담, 에녹, 노아, 아브라함, 모세가 살았던 경륜의 시대를 공부하면서 구약전서에 담긴 수천 년의 역사를 깊이 학습하게 된다. 후기 성도들은 하나님의 성약의 백성에 관한 내용과, 그 백성들이 여호와께서 오실 것을 고대하는 동안 하나님께서 당신의 선지자들에게 무엇을 가르치셨는지를 읽게 된다.

여섯 명의 사도가 세계 전역의 지역별 영적 모임에서 청년 성인들에게 말씀을 전하다 

2022년 1월 9일 일요일, 십이사도 정원회의 여섯 사도가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후기 성도 청년 성인을 위한 영적 모임을 이끌었다. 이들 영적 모임에서는 만 18~30세 연령의 기혼 및 독신 회원 모두를 대상으로 하는 권고가 주어졌다. 사도들이 전한 메시지는 타갈로그어에서 핀란드어에 이르기까지 32개 언어로 유튜브나 교회 생방송 웹페이지 ChurchofJesusChrist.org/broadcasts에서 시청할 수 있다. 아래에는 각 영적 모임이 간략하게 요약되어 있다.

2022년 청소년 주제 앨범과 웹사이트가 발표되다 

이제 2022년 청소년 주제 웹사이트에서 “주님을 신뢰하라” 음악 앨범을 포함한 2022년 청소년 주제 관련 자료들을 이용할 수 있다.

2021년 한국을 회상하다

코비드-19 전염병에도 불구하고, 예수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한국 땅에서 계속 발전하고 있다.

회원과 선교사가 함께 한 “사랑으로 세상을 비추라”

서울 남 스테이크 송파와드의 박 형제는 선교사들과 함께 사랑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빛을 나누는 봉사에 참여하고 그의 간증을 나눴다. "12월이 다가오며 '세상을 비추라'에 관련된 내용이 넬슨 회장님의 '회원과 선교사가 함께 일하면 어마어마한 성공을 이룰 것입니다' 라는 말씀과 함께 선교사를 통해 전달되었다.

옥스 회장이 서로의 핵심 가치를 타협하지 않고도이견을 해결하는 나은 방법 촉구하다

최근 미국 종교계와 비종교계 사이의 분열은 고통스럽고 복잡하다. 제일회장단의 댈린 에이치 옥스 회장은 이러한 현재의 갈등에 대한 더 나은 접근 방식을 주창했다.

러셀 엠 넬슨 회장의 새해 메시지

많은 분들이 오늘 시간을 내어 새해결심을 적어 보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제가 몇 가지 조언을 드려도 되겠습니까?

2021년 한 해 되돌아보기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2021년에도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라는 예수님의 계명을 계속해서 실천에 옮겼다. 후기 성도 자선회와 성도들은 도움이 필요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구호했다. 교회 지도자들과 선교사들은 전 세계에 그리스도의 소망을 나누었다. 주님의 집에서 드리는 예배의 기회가 확대되고 사람들이 조상과 더 깊은 연대를 맺도록 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