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한국에서 장년 선교사로 봉사할 수 있는 새로운 재정적 혜택 및 기회
한국에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회원들이 장년 선교사로 봉사하는 것이 놀라운 변화를 통해 더 쉬워지고 있다. 북 아시아 지역 회장단은 2024년 12월 6일 신권 지도자들에게 보낸 지역 회장단 서한에서 재정적 부담을 줄이고 더 많은 참여를 장려하기 위한 조치로 한국에 거주하는 장년 선교사의 숙소 비용을 대폭 조정한다고 발표했다.
루츠테크 2025 및 가족 발견의 날 등록이 시작되다
십이사도 정원회의 닐 엘 앤더슨 장로와 그의 아내 캐시 자매가 3월 8일 루츠테크 2025 가족 발견의 날에 말씀할 예정이다. 세계적인 가족 발견 행사인 이 행사는 2025년 3월 6일부터 8일까지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에서 열리며, RootsTech.org에서 온라인으로도 개최된다.
남부 캘리포니아 산불 피해자들에게 마음 깊은 위로를 전하며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산불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여러 차원에서 긴급 지원을 조직하고 있다. 긴급 구호 물품은 지역 감독의 창고와 솔트레이크시티 중앙 감독의 창고를 통해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제공되고 있다. 그 일환으로, 금일 물병 1,500상자가 산불 피해가 가장 심각한 지역으로 전달되고 있다.
교문 와드와 해운대 와드 청소년들의 가을 바다 여행
지난 11월 16일부터 17일까지, 서울 동스테크 교문 와드와 부산 스테이크 해운대 와드 청소년 30여 명이 함께 모여 가을의 바다를 만끽하는 특별한 여행을 떠났다. 부산 해운대와 기장에서 펼쳐진 이 여행은 청소년들 간의 우정을 다지고, 다양한 체험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2025년 1월 새로 부름받은 선교사, 지도자 및 단위 조직 변경 소식
초등회 어린이들이 2025년에 다른 어린이들을 위해 봉사하도록 권유받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초등회 조직은 3세부터 11세까지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조직으로, 1878년 8월 25일에 초등회가 조직된 이래로 어린이들이 다른 어린이들을 위해 봉사해 온 풍성한 역사를 지니고 있다.
전 세계 청년 성인 영적 모임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청년 성인들은 전 세계 청년 성인 영적 모임에 참석하여 예수 그리스도께 더욱 가까워지도록 초대받았다. 이 모임은 미주 지역에서는 2025년 2월 2일에 열리며, 기타 지역에서는 2월 9일에 열린다.
새 찬송가 소개를 위한 특별 음악 노변의 모임
2025년 1월 18일 토요일 오후 5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강남 와드에서 열리는 특별 음악 노변의 모임에서 한국어로 번역된 새로운 찬송가 몇 곡을 선보인다.
세미나리 및 종교 교육원 연례 훈련 방송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세미나리 및 종교 교육원 프로그램의 모든 관계자를 위한 세미나리 및 종교 교육원 연례 훈련 방송이 2025년 1월 23일에 있을 예정이다.
광주 스테이크 성전 봉사자 간증 모임: 빛과 진리를 나누다
2024년 12월 29일, 광주 스테이크 성전 봉사자들이 모여 한 해를 마무리하며 성전 봉사를 통해 받은 축복과 간증을 나눴다. 김정기 스테이크 회장의 감리로 진행된 모임에서 봉사자들은 성전 봉사를 통해 얻은 기쁨과 권능을 나누며 희망과 신앙을 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