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새로운 찬송가 발표, 첫 13곡을 선보이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새로운 전 세계 공용 찬송가가 독일어, 한국어, 타갈로그어로 된 13곡을 필두로 순차적으로 공개되기 시작했다. 중국어와 일본어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선지자가 솔트레이크 성전 일반 공개 기념 행사 날짜를 발표하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러셀 엠 넬슨 회장은 2025년 2월 14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 채널에 올린 게시물에서 솔트레이크 성전 일반 공개 날짜를 발표하고 전 세계 사람들에게 참여를 권유했다.

성전 및 가족 역사 지도자 교육 모임

십이사도 정원회의 일원인 닐 엘 앤더슨 장로와 패트릭 키아론 장로가 교회의 다른 지도자들과 함께 2025 성전 및 가족 역사 지도자 교육 모임에서 가르침을 전한다.

왜곡적 묘사: 역사적 창작물이 해로운 영향을 끼치는 경우

최근 공개된 한 온라인 드라마 시리즈는 19세기 중반 유타에서의 사건을 허구적으로 해석하여 그려내고 있다. 역사적 창작물이 때로는 통찰을 제공할 수 있지만, 이 드라마는 위험할 정도로 잘못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청라 와드 동계 청소년·청년 독신 합동 대회: 신앙과 우정으로 하나가 되다

청라 와드 동계 청소년·청년 독신 합동 대회: 신앙과 우정으로 하나가 되다

교회 기부금, 베이비 박스의 취약 영아들에게 생명줄을 제공하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가 한국 내에서 잘 알려진 Baby Box를 운영하는 주사랑공동체에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내밀었다. 교회의 의미 있는 기부를 통해, 미혼모와 그들의 아기들에게 영아 돌봄, 정서 지원, 의료 지원을 제공하는 중요한 서비스를 지원하게 되었다.

성전 예약 시스템: 더 편리하고 원활한 성전 참여를 위한 안내

코로나 팬데믹을 계기로 도입된 성전 예약 시스템은 보다 원활한 성전 운영을 위해 도입되었으며, 현재도 전 세계 성전에서 시행되고 있다. 이 시스템을 통해 성전 방문자들은 원하는 시간에 의식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인원을 분산시켜 보다 질서 있는 환경에서 의식을 진행할 수 있다

명예 칠십인 총관리 역원이자 한국 교회의 개척자였던 고원용 장로, 향년 79세로 별세

명예 칠십인 총관리 역원이자 한국 교회의 개척자였던 고원용 장로, 2025년 1월 27일 한국 서울에서 별세. 향년 79세.

전 세계 청년 성인 영적 모임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청년 성인들은 전 세계 청년 성인 영적 모임에 참석하여 예수 그리스도께 더욱 가까워지도록 초대받았다. 이 모임은 미주 지역에서는 2025년 2월 2일에 열리며, 기타 지역에서는 2월 9일에 열린다.

전 세계 상호부조회 영적 모임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서는 모든 상호부조회 회원과 2025년에 18세가 되는 청녀들을 상호부조회 영적 모임과 지역 간증 모임에 초대해 설립된 상호부조회의 창립과 그 목적을 기념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