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코로나19가 전 세계 성도들에게 미치는 영향

코로나19 관련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소식 총정리 (수시 업데이트)

2020년 4월 월드 리포트

월드리포트는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서 반 년마다 발행하는 전 세계의 교회 주요 이벤트 소식을 담은 영상 보고서이다.

연차 대회를 통해 진리 안에서 기뻐하자는 넬슨 회장의 권유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러셀 엠 넬슨 회장이 모든 사람에게 이번 주말 연차 대회에 참여하여 위안과 힘을 얻기를 권유한다.

교회가 선교사 봉사에 관해 새로운 선택안을 제안하다

코로나19가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선교사 봉사에 미치는 영향- 2020년 3월 31일 업데이트

2020 4 연차 대회는 기억에 길이 남을 대회가 것이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선지자가 모든 사람에게 금식과 기도를 권유하다

러셀 엠 넬슨 회장이 전 세계인에게 코로나19의 난관을 극복하기 위하여 2020년 3월 29일 하루 동안의 금식과 기도에 동참해 줄 것을 권유했다.

제일회장단이 모든 성전 운영을 잠정적으로 중단하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일회장단은 2020년 3월 25일, 전 세계에 있는 후기 성도들에게 다음과 같은 서한을 발송했다. 코로나19가 전 세계 성도들에게 미치는 영향 최신 업데이트를 참조한다.

2020년 4월 연차 대회 관련 추가 조정 사항

모든 모임은 제일회장단의 사회로 템플스퀘어에 있는 소강당에서 진행되며, 대회의 음악은 사전에 녹음되었다.

업데이트: 코로나19가 선교 사업에 미치는 영향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나누는 일은 언제나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성스러운 우선순위이며, 이는 코로나19의 세계적 대유행으로 혼란한 현재 상황에서도 마찬가지이다. 교회는 이러한 상황의 확산 및 전 세계 선교사들에게 미칠 영향을 계속해서 주의 깊게 살피고 있다. 교회는 선교사와 그들이 가르치는 사람들의 건강과 안전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한다. 교회는 상황이 계속 변화함에 따라 지침을 조정하고 있다.

전 세계 성전 예배 임시 조정

전 세계 성전 예배 임시 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