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제일회장단이 연례 ‘십일조 상태 보고’에 대해 발표하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제일회장단은 매년 연말 현지 지도자와 회원이 십일조에 관해 갖는 만남에 대한 변경 사항을 발표했다. 

어린이에게 성전에 들어가도록 준비하는 방법을 가르쳐 준 ‘친구가 친구에게’

전 세계 초등회 어린이들이 성전이 왜 중요한지 잘 알도록 돕기 위해, ‘친구가 친구에게’ 모임에서 게리 이 스티븐슨 장로와 본부 초등회 회장단이 성전에 초점을 맞춘 메시지를 나누었다. 이 모임은 7월 30일에 공개되었으며 여기에는 다양한 활동과 음악 순서가 포함되어 있다.

청년과 청년을 연결하는 2022 전국청년대회가 열린다

2022년 9월 23일~25일 2박 3일간 속초 오션투유 리조트에서 전국청년대회가 열린다. 이번 전국청년대회의 주제는 “내게 있어서 만물은 영적이니라”는 교리와 성약 29편 34절의 말씀으로 청년들이 영적, 사회적, 신체적, 지적 영역에서 골고루 균형을 적절하게 맞추는 것에 집중한다.  

“성전에서 풍성한 평안과 인도를 찾으십시오”

코로나19 상황이 점차 진정됨에 따라 성전 운영이 재개되어 이제 자격을 갖춘 후기 성도들이 주님의 집에 방문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축복을 다시 누릴 수 있게 되었다. 우리의 마음을 성전으로 향하게 하는 뉴스룸 기획의 일환으로 한국 서울 성전 회장으로 봉사 중인 오희근 회장을 인터뷰했다. 

옥스 회장이 로마에서 열린 가톨릭 대회에서 종교적 자유를 강화할 수 있는 네 가지 방법을 제시하다

‘세계 각국에 살고 있는 하나님의 모든 자녀가 누리는 종교의 자유를 수호하고 증진하기 위해 전 세계가 함께 노력할 것을 촉구하는 바입니다’

개선된 몰몬경 앱으로 몰몬경을 나누기가 한결 쉬워지다 

192년 동안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회원들은 수억 권에 달하는 몰몬경을 나눠주며 예수 그리스도의 신성에 대한 그들의 간증을 나누어 왔다. 

'몰몬경 비디오’ 시리즈 마지막 시즌 촬영 시작 

“몰몬경 비디오” 프로젝트가 현재 제작 중인 다섯 번째 시즌을 마지막으로 완성에 가까워지고 있다.

복음 자료실 앱 검색 환경 개선

복음 자료실 앱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새로운 업데이트가 이뤄져 그 어느 때보다도 쉽게 자료를 검색할 수 있게 되었다.

북 아시아 지역 청소년들, 한류 물결 타고 서울로

최근 한국 서울에 있는 푸른 녹음이 우거진 올림픽공원을 거닐던 한국인들은 영어를 구사하는 많은 젊은이들이 게임을 하고 응원을 하면서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을 보고 흥미를 느꼈다. 현지 한국인들이 본 것은 올림픽 공원에서 열린 청소년의 힘을 위하여(FSY) 대회의 “게임 활동”이었다.

쿡 장로가 카자흐스탄 지도자들을 만나다

십이사도 정원회의 쿠엔틴 엘 쿡 장로는 2022년 5월 27일 누르술탄에서 두 명의 카자흐스탄 정부 관리를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