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친구가 친구에게: 예수님의 사랑을 나눠요

‘친구가 친구에게’ 2024년 9월 에피소드에는 제프리 알 홀런드 회장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본부 초등회 회장단이 진행하는 이번 편은 어린이들이 예수님의 사랑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는 능력을 기르도록 가르치고 영감을 줄 것이다.

제주도 창암 재활원에 식탁 의자 등 기부

교회가 2024년 6월 8일(토),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에 위치한 중증장애인 복지 시설, ‘창암재활원’에서 인도주의 사업을 수행했다. 이날 제주 지방부의 지도자와 회원, 그리고 전임선교사들이 함께 한 가운데 창암재활원에 식당 의자 40개와 블라인드 커튼 11개를 교회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전달식이 있었으며, 이후 2시간 여 동안 면회소 도배를 위한 준비작업을 돕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교회 교육 기구—종교 교육자 대회

2024년 6월 18일 화요일 오전 9시(유타 현지 시간), 제1회 연례 교회 교육 기구—종교 교육자 대회가 열린다. 이 대회에 참석하여 살아 있는 선지자들의 말씀을 더욱 깊이 있게 가르치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종교 교육자와 세미나리 및 종교 교육원 교사들을 초대한다.

닐 엘 앤더슨 장로의 저서 『예수는 그리스도이십니다』 

2022년 말, 십이사도 정원회의 닐 엘 앤더슨 장로는 북 아시아 지역을 방문하여 교회의 성장과 복음이 전 세계 곳곳에 어떻게 전파될 것인지에 관하여 말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주님께서는 복음이 모든 지역에 전파되어 사람들에게 빛이 되고, 이로써 회복된 복음을 진심으로 구하는 이들이 찾을 수 있기를 바라십니다.” 우리가 선교사업을 도우려고 노력할 때, 복음 나누기는 일상적이고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우리의 일상생활 속에 스며들 수 있다.

2024 FSY 대회 사전모임 – 전국 청소년 활동의 날

지난 6월 6일 현충일, 광주의 호남 대학교에서 ‘전국 청소년 활동의 날’ 모임이 있었다. 전국의 청소년들이 올해 FSY 대회 장소인 호남대학교에 모여 대회 주제와 관련된 다양한 활동들을 함께 즐기며 2024FSY 대회의 기대감을 높이고 친목을 도모하려는 목적으로 이 모임이 계획되었다.

2024년 6월 새로 부름받은 선교사, 지도자 및 단위 조직 변경 소식

2024년 6월 새로 부름받은 선교사, 지도자 및 단위 조직 변경 소식

시간 속으로: 역사와 추억의 발자취

청년 선교사들과 다르게 부부 선교사는 선교사 기금의 지원을 받지 않는다. 오늘날 흔히 볼 수 있는 부부 선교사의 활동도 초창기에는 낯선 풍경이었다. 조인식 장로, 지용자 자매는 한국인 최초의 부부 선교사였다. 1982 년 11 월호 성도의 벗에는 당시 조인식 장로와 지용자 자매가 부부 선교사로 봉사를 시작하던 상황에 대한 기사가 남아 있다.

광주 스테이크, 합창제를 통해 찬송의 마음을 모으다

“나의 영혼이 마음의 노래를 기뻐함이라, 그러하도다. 의인의 노래는 내게 기도가 되나니, 그들의 머리 위에 축복으로 응답하리라.” (교리와 성약 25:12)

풋살하는 자매들, 함께 별과 같이 빛나다 [제5회 자매풋살 대회 성료]

지난 6월 1일(토) 오후 4시부터 의정부 신한대학교 풋살장에서는 ‘제5회 서울 지역 자매 풋살대회’가 열렸다. 서울 지역의 4개 스테이크(서울 스테이크, 서울 동 스테이크, 서울 서 스테이크, 서울 남 스테이크)가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의 우승은 2승 1패의 서울 동 스테이크 차지했다. 준우승은 1승 1무 1패의 서울 서 스테이크가 차지했다. 서울 동 스테이크는 이번 우승으로 인하여 3회 연속 우승하였다. 2023년부터 시작된 자매 풋살 대회는 매년 세 차례의 경기를 치르며 이번 경기는 2024년에 치뤄진 두 번째 대회이다.

『일반 지침서』 2024년 5월 업데이트

제일회장단과 십이사도 정원회의 지시하에, 『일반 지침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서 봉사함』은 필요에 따라 계속 개정됩니다. 2024년 5월 31일에 몇 가지 개정 사항이 발표되었으며, 그 중 일부가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