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2022년 청소년 주제 앨범과 웹사이트가 발표되다 

이 자료들은 다양한 활동, 캠프, 청소년 대회 및 영적 모임에서 주제에 집중하고 영감을 불러오는 데 도움이 되므로 1년 내내 여러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다.

Trust-in-the-Lord-5.jpeg
Trust-in-the-Lord-5.jpeg
음악을 듣고 있는 청녀. 이제 2022년 청소년 주제 웹사이트에서 “주님을 신뢰하라” 음악 앨범을 포함한 2022년 청소년 주제 관련 자료들을 이용할 수 있다.© 2021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이제 2022년 청소년 주제 웹사이트에서 “주님을 신뢰하라” 음악 앨범을 포함한 2022년 청소년 주제 관련 자료들을 이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에 수록된 음악 앨범과 기타 다른 자료들은 2022년 청소년 주제를 뒷받침해 준다: “너는 마음을 다하여 [주님을] 신뢰하고 네 명철을 의지하지 말라. 너는 범사에 그를 인정하라 그리하면 네 길을 지도하시리라.”(잠언 3:5~6, 강조체 추가)

앨범의 작곡과 작사를 맡은 닉 데이는 이렇게 말했다. “청소년과 음악 사이에는 어떤 연결 고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노래 속에 담긴 메시지는 간단하고 따라 부르기 좋아서 청소년들이 복음과 그리스도 곁에 가까이 머무는 일의 중요성을 다시금 일깨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앨범은 2022년 청소년 주제 웹사이트, Sportify, Apple Music, 유튜브, 복음 자료실, ‘교회 음악’ 앱을 포함한 총 35개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들어볼 수 있다. 더 많은 언어로 앨범이 제공되는 대로 위 플랫폼에 추가될 예정이다.

2021년 청소년 주제와 관련된 음악 앨범, 유튜브 링크, 가사, 악보, 작품, 티셔츠기타 자료는 필요한 분야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2022년 청소년 주제 웹사이트에 준비되어 있다.

2022년 청소년 주제 로고 “주님을 신뢰하라”.© 2022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Download Photo

지도자, 부모, 청소년들은 활동, 캠프, 청소년 대회, 영적 모임 등에서 주제에 집중하고 영감을 불러오기 위해 1 언제든지 자료들을 다운로드하여 활용할 있다.

청소년 주제를 뒷받침하는 다른 다양한 콘텐츠가 동안 여러 차례 공개될 예정이다.

  • 인스타그램에서 @StriveToBe 계정을 팔로우하고 청소년들의 경험을 살펴본다.
  • 청소년의 힘을 위하여 잡지와 복음 생활 에서 청소년 주제 “주님을 신뢰하라”와 관련된 많은 콘텐츠를 읽어 본다.
  • 2022 1 29 페이스투페이스 모임에서 올해 주제곡의 뮤직비디오를 시청한다.

청소년과 그들의 가족 지도자를 대상으로 행사 2022 1 29일부터 언제든지 시청할 있다. 모임은 청소년 주제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올해 주제곡 “여호와를 신뢰하라” 뮤직비디오를 소개한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